본문 바로가기


중국어 회화

하루에 한문장 중국어 [나는 니가 아주 보고싶다 ]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7.

나는 니가 아주 보고싶다

我很想你

  Wǒ hěn xiǎng nǐ

 (워 헌 샹 니)




                  


 [단어 공부] 


 - 워 (나는)

 - 헌 (아주)

 - 샹 (보고싶다)

- 니 (니가)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날마다 매일매일 365일  중국어 한문장씩 함께공부해요~





여러분의 댓글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