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은성- 주의손에 나의손을 포개고 [가사 악보 영상 ppt]

by 낭만ii고양이 2018. 7. 15.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주 보혈 날 정결케하고


주 보혈 날 자유케하니


주 앞에 나 예배하는 이 시간


나의 모든 것을 주께 드리네


주의 손 날 위해 찢기셨고


주의 발 날 위해 박히셨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주를 위해 사는 것이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주의 손 날 위해 찢기셨고


주의 발 날 위해 박히셨으니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주를 위해 사는 것이라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또 주의 발에 나의 발을 포개어


나 주와 함께 죽고 또 주와 함께 살리라


영원토록 주 위해 살리라 주 위해 살리라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