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안드로이드추천어플]Quizlet 퀴즐렛 /단어학습어플/시험공부어플/영어단어학습어플

by 낭만ii고양이 2018. 8. 23.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Quizlet 퀴즐렛 이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단어학습에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재미있게 학습할수있게 해놓았기 때문에 시험치는 학생들에게 시험공부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퀴즐렛 어플 다운로드










퀴즐렛 사용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아래는 제작자의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Quizlet은 학습 내용을 연습하고 마스터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낱말카드와 학습 세트를 직접 만들거나 다른 학생들이 만든 수백만 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매달 2천만 명 이상의 학생들이 Quizlet으로 학습합니다. 언어, 역사, 어휘, 과학을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의 교육 및 낱말카드 앱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무료입니다!


이제 Quizlet에서 다이어그램이라는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및 카드 맞추기 모드로 차트, 지도, 이미지, 수치를 학습하세요. Quizlet에서 다이어그램을 둘러보고 회원님께 적합한 것을 찾아보세요.


Quizlet으로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학습 모드로 시험 대비

- 주관식 모드로 시험 대비

- 게임처럼 학습하는 카드 맞추기

- 친구들, 반 친구들, 학생들과 낱말카드 공유

- 18개 언어로 정확히 발음되는 텍스트 듣기

- 이미지와 오디오로 효율적인 학습 


중요한 시험에 대비하든, 곧 있을 학교 시험을 위해 공부하든, 새로운 개념을 배우든 자신감을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Quizlet 학습 앱이 도와드립니다. 어휘, 생물학, 화학, 영어 등 모든 과목에 Quizlet 학습 앱을 사용하세요.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중국어 등 18개 이상의 언어로 어휘를 외우고, 발음을 배우고, 스스로 테스트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학습 모드로 외국어를 좀 더 효과적으로 학습하세요.


Quizlet Plus로 업그레이드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Quizlet 지원팀의 도움을 더 빨리 받고, 광고 없이 학습하세요. 또는, Quizlet Go로 광고 없이 학습하세요.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quizletapp@quizlet.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Twitter 또는 Instagram에서 @quizlet으로 찾아주세요.


Quizlet이 마음에 드시면 리뷰를 남겨주세요. 더 나은 Quizlet을 만드는 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세부 사항:

Quizlet Plus와 Quizlet Go 플랜 비용은 Google Play 계정을 통해 신용 카드로 청구됩니다. 현 플랜 기간이 끝나기 24시간 전에 취소하지 않으면 플랜이 매년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플랜 취소는 현 플랜 기간 이후에 적용됩니다. Google Play Store에서 플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