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스마트폰어플추천]알라미(ALARMY)/잠이많은사람강추/안일어나고는 못버틸걸~

by 낭만ii고양이 2018. 8. 24.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알라미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이 어플을 사용해서 알람설정을 해놓으면 자신이 일어나사 끄지 않는이상 계속 알람이 울립니다. 아침에 늦잠자는사람 ,알람울려도 끄고 바로자는 사람들에게 강추합니다.  사진모드 흔들기모드 등 다양하게 설정해서 사용해보세요. 아침에 안일어나고는 안될겁니다. ^^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제작자의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 Cnet등 해외유력 외신에서 인정한 무조건 깨우는 알람앱

■ 프랑스, 독일, 홍콩 등 92개국 앱스토어 카테고리 전체 1위

■ 무조건 침대에서 나오게 만드는 알람 !

■ 알람을 끄려면 지정된곳에 가서 지정된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사진모드)

■ 지정된 횟수만큼 흔들어야 알람이 꺼지는 "흔들기 모드", 수학문제를 풀어야 알람이 꺼지는 "수학문제 모드"도 제공합니다


■ 알람해제 방법 (사진모드)

- 사진을 찍어서 알람을 해제할 장소를 등록 

- 알람이 울리면 등록된 장소를 찍어야 꺼짐

e.g.) 화장실을 등록하면 일어나서 화장실을 찍어야 알람이 꺼짐


난 알람 소리조차 들은 기억이 없는데 잠결에 누른 터치 한 번에, 버튼 한 번에 조용해지는 알람때문에 제 시간에 일어나지 못한 적이 있으신가요? 더 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이미 여러 해외매체에서 소개된 적이 있는 알라미(Alarmy)는 다른 알람 어플과는 차별화된 '사진을 찍어서' 알람을 해제할 수 있는 특별한 알람 어플입니다. 


미리 지정해놓은 사진과 똑같은 사진을 찍어야만 알람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또한 사진을 찍어서 해제 할 수 있는 '사진 모드' 외에도 특정 횟수만큼 흔들어야 해제되는 '흔들기 모드', 수학 문제를 풀어야 해제되는 '수학문제 모드'가 지원됩니다.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여러분의 상쾌한 아침을 도와주는 알라미! 이제 알라미가 여러분의 아침을 책임지겠습니다!


■ Tip

- 알람등록에 좋은 위치 : 조명이 잘 변하지 않는곳!! 화장실 세면대가 제일 좋습니다!

- 일림등록에 나쁜 위치 : 밝기나 환경이 잘 변하는곳은 좋지 않습니다. 예를들어 켜져있는 모니터나 바닥은 좋지 않아요!

- 원하지 않게 알람해제가 너무 잘되거나 너무 안되면 위치를 다시 등록하세요 :)

- 사진해제 정확도는 설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정확도를 사용해보세요!


알라미 에서는 다양한 알람소리 (시끄러운 음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동 알람" (알람이 울릴때 진동으로 울리는 기능)과 "스누즈" (알람 다시 울림)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부 할 때 사용하기 딱 좋은 알람 시계 알라미입니다.


■ 선택권한 사용관련 정보

CAMERA

- 사진으로 알람해제 기능을 사용하려면 사진을 찍어야 하므로 해당 권한이 필요합니다.

WRITE_EXTERNAL_STORAGE

- 벨소리 설정시 외부 메모리에 있는 음악을 벨소리로 사용하기 위해서 해당 권한이 필요합니다.

READ_EXTERNAL_STORAGE

- 사진으로 알람해제 기능에서 등록한 사진들은 내부메모리에 저장되며 이를 위해 해당 권한이 필요합니다.

ACCESS_COARSE_LOCATION

- 사용자가 있는 위치의 날씨를 보여주기위해 해당 권한이 필요합니다.

BIND_DEVICE_ADMIN

- 알람이 울리는 도중 앱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해당 권한이 필요합니다.

- 이 앱은 기기 관리자 권한을 사용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