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에드센스 수익공개 [1차공개-18일간]

by 낭만ii고양이 2018. 7. 8.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 우연히 알게되어 예전에 방치해두었던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부활시켜서 에드센스 고시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한 4개월정도 계속해서 에드고시에서 탈락하다가 7전8기의 정신으로 계속 문을 두드린결과 지난 6월21날 드디어 에드고시에 합격했다는 소식을 받았답니다. 얼마나 기쁘던지..






에드고시에 합격하기위해서 저도 많은 검색을 했었습니다.

대부분 하는 말이 1000자이상의 텍스트가 있어야 하고 여러가지 카테고리 보다는 한가지 주제의 블로그가 유리하다는 말이 많더군요. 제 블로그는 여러가지 주제의 카테고리일 뿐만 아니라 글자수도 대부분 1000자 미만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 블로그로는 안되나보다 생각하고 새롭게 다른 블로그를 키우고 있었지요. 근데 웃기는것은 결국 승인받은 블로그는 낭만고양이 블로그 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도나 해보자는 식으로 신청을 했는데 승인이 났습니다. 그래서 제가 내린 결론은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두드리면 언젠가는 열린다 입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포기하고싶을때 이글을 보고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네요. 




6월21일부터 7월8일 현재까지  (총18일간)   50.19달러 벌었네요. 

블로그는 현재 2개 운영중입니다.





하루 평균 페이지뷰 - 1100

하루 평균 수익 - 2.79 달러

18일간 총 수입 - 50.19 달러





아직 초보라 고수님들에 비하면 보잘것 없지만 언젠가는 더 좋은 수익이 발생할날이 오겠지요. 다음에는 한달 채워서 또 공개하도록하겠습니다. 그럼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