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찬송가 136장_가나의 혼인 잔치 [악보 ppt nwc 가사 파트별연습영상]

by 낭만ii고양이 2018. 3. 28.




 [ NWC PPT 다운 ] 

136+ 가나의혼인잔치.nwc

136장_가나의 혼인 잔치_새찬송가악보_PPT.ppt



 [ 가사 ] 

136. 가나의 혼인 잔치

(1)가나의 혼인 잔치 찾아가신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오사 생명수로 채우소서


후렴:하늘 문을 여시고 은혜내려 주소서

오 주여 넘치도록 가득 채워 주옵소서


(2)빈 들의 오병이어 넘치게 한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오사 넘치도록 주옵소서


(3)병든자 찾아가서 고쳐주신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오서 어루 만져 주옵소서


(4)제자들 두려울 때 찾아주신 주 예수여

이 시간 찾아오사 주의 평안 주옵소서
























 PPT 샘플이미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