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랑합니다 /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 이재훈 [가사 악보 영상 ppt ]

by 낭만ii고양이 2018. 7. 28.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랑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리를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난 행복합니다


내 소중한 사람 그대가 있어 세상이 더 아름답죠


난 행복합니다


그대를 만난건 이 세상이 나에게 준 선물인거죠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기억해요 당신만을 나 사랑할께요 나 언제까지나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세상이 우릴 갈라놓을지라도


나의 사랑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삶이 끝날지라도 영원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아아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