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수의 이름을 나는 일어서리라 [가사 악보 영상 ppt]

by 낭만ii고양이 2018. 7. 31.


8월 2일 까지 교회 수련회 기간이라 

답장이 늦어질수 있음을 알림니다.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주가 주신 능력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원수가 날 향해 와도 
쓰러지지 않으리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일어서리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주가 주신 능력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원수가 날 향해 와도 
쓰러지지 않으리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일어서리 
예수의 이름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주가 주신 능력으로 
나는 일어서리라 
원수가 날 향해 와도 
쓰러지지 않으리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일어서리 
원수가 날 향해 와도
쓰러지지 않으리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주가 주신 능력으로 일어서리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