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휴대폰 셀프 증명사진 어플 여권 운전면허증 앱

by 예화사랑 2023. 11. 14.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휴대폰 셀프 증명사진 어플 여권 운전면허증 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셀프 증명사진 어플 여권 운전면허증 앱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셀프 증명사진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 소개

 

 

아래는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 반명함 3x4 cm / 여권 3.5 x 4.5 cm 규격
●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이력서/학생증/비자
● 폰 앨범의 원본사진 선택 가능
● 인공지능 배경 제거
● 200여개의 엄선된 배경 컬러
● 회원 가입 없는 빠른 주문
● 카톡 1:1 실시간 상담
● 빠르고 안전한 '우체국' 배송

"내맘대로 찍고 보정하는 증명사진 인화"
사진관에서 받아 둔 원본 파일부터 집에서 직접 찍은 셀카까지~
평소 내가 즐겨 쓰던 카메라앱/보정앱으로 찍어서 리터칭하세요!

* 셀프촬영 팁
1) 집 안의 가장 밝은 곳에서 의자에 바르게 앉는다.
2) 무릎 위에 흰색 도화지나 쿠킹 호일을 올려두면 반사판 효과!
3) 삼각대나 셀카봉으로 촬영한다. 혹은 친구나 가족 찬스!
4) 보정앱으로 메이크업한다. (스노*, 소*, 룩* 같은 앱)
5) 주문하고 다음날 받는다.


"글로벌 No.1 인공지능 배경 제거 기술"
포샵 전문가보다 빠르고 깔끔하게!
앱에서 실시간으로 인공지능 배경 제거!

"퍼스널 컬러 증명사진! "
인싸들은 다 한다는 컬러민증&면허증!
무슨 색을 좋아할지 몰라서, 깔별로 톤별로 배경컬러를 모두 준비했어요~

"회원 가입 필요 없다! 로그인도 필요 없다!"
주문에 필요없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은 없애버렸어요!🆔
폰 앨범의 원본사진 선택 부터 결제까지 모든 과정이 1분 안에 끝!🕜

"카톡 채널에서 1:1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사항 해결!"
궁금한 점, 불편한 점은 망설임 없이 바로바로 카톡 공식채널에 상담주세요!👩
단순 문의부터 앱 기능만으로 처리하기 힘든 내용, 서비스 개선 의견까지 무엇이든 톡톡~

"빠르고 안전한 '우체국' 배송"
오후 2시까지 주문하시면, 당일 배송 출발! 다음날 택배 도착!
빠르고 정확한 우체국 택배를 통해 99%의 확률로 다음 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는 D+1)
급하신 사진은 사전에 카톡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최고의 인화 품질"
독일산 최고급 인화지와 스튜디오와 동급의 전문 인화기기를 사용합니다.


- 전화번호: 070-7610-1750
- 고객센터: help@picme.kr
- 대표자명: 염동관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염동관
- 사업자 등록번호: 449-24-00875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2-서울강남-02655
- 사업장 소재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청담빌딩 10층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휴대폰 #셀프 #증명사진 #어플 #여권 #운전면허증 #앱

 

 

 

 

2.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_1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_2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_3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_4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_5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_6
 

 

 

 

 

3.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 베스트 리뷰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평점 잘안남기는데 남깁니다 여권용 사진 신청했는데 사진 규격좀 안맞으면 바로 알려주며 어떻게 올리라고 해줍니다 다음에도 여권사진 쓸일있음 이거쓸겁니다

 

▶ 와 이거 짱이에요 손 쉽게,배송도 빠르게,서비스도 주시고 좋은 앱입니다~♡

 

▶ 운전면허 사진이 급 필요해서 셀카로 집에서 편하게 찍었어요 사진관에서 찍는것보다 셀카로 쉽게 사이즈까지 맞춰찍기 좋아요^^ 아무데서나 찍어도 지저분한 배경 싹 지워주고 배경색까지 고를수 있어 너무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색깔별로 여러장을 더 주셔서 너무 좋아요~배송도 빠르네요~ 지인들에게도 완전 강추템요~

 

▶ 가격도 사진관 보다 저렴하고, 얼굴 위치 가이드 라인도 있어서 혼자 하기 쉽고, 배경 인식해서 바꾸는 것도 깔끔하게 잘 되고, 배경색도 다양하고, 배송도 빠릅니다. 여기서 출력한 사진으로 운전면허 잘 발급 받았습니다. 여긴 진짜 추천합니다

 

▶ 정말 잘 사용했습니다! 사진 파일도 친절하게 잘 찾아주시고 사진 규격이 맞지 않으면 바로 연락도 주십니다.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어요🍀

 

▶ 여권, 민증 사진을 변경해야해서 처음 이용했는데요. 손쉬운 등록 및 진행 방법, 그리고 사진 수정이 필요 하여 작업 후 올렸더니 한 부분이 잘린다고 하시고 잘 안되면 사진을 보내달라 해서 전송했더니 알아서 해주시네요. 배송 받으니 일반 명함 사진까지 비가 덤으로 주셔서 아주아주 좋아요. 재 이용할 곳 이네요. 일반 사진 인화 서비스도 하시면 더 좋을듯요. 번창하세요

 

▶ 여권사진 받았어요. 앱에서 간단하게 편집해서 보냈는데, 규격에 맞지 않거나 적절하지 않은 것은 것은 빠르고 친절한 카톡응대로 잘 수정해 주었고, 사진도 깔끔하게 잘 나왔어요~ 원본사진, 온라인신청용 사진도 카톡으로 올려 주어서 온라인여권신청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해 주어 좋았어요.

 

▶ 앱 사용하기 직관적이고 편해요. 카톡으로 문의드리면 굉장히 빨리답변도 주시고, 예상치않았던 문제발생도 친절하고 빠르게 해결해주셔서 놀랐어요! 여권사진에 문제가있다고 반려되어, 픽미에 문의했더니 바로 해결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덕분에 두번째 사진은 잘통과되었구요. 사진도 인화지도 좋아요! 원래후기 잘안남기는 편이지만... 감사해서 구구절절 후기 남겨봅니다. 번창하세요

 

▶ 증명사진이 필요한데 사진관 갈 시간이 없어서 어플찾다가 픽미 후기가 좋길래 선택!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사용하기도 엄청 편해요. 폰카메라로 사진찍어 사진어플로 살짝 뽀샵해주고 픽미에서 원하는 용도의 사진크기으로 골라 선택하면 배경이 자동으로 없어지고 배경색을 원하는 색으로 변경가능합니다. 두세트시키면 무료배송이예요. 사진관보다 훨씬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요~ 우체국택배로 왔고 바로 확인했는데 사진도 잘나왔고 질감도 생각이상으로 좋아요~ 서비스로 다른 색상사진도 보내주셔서 넘 감동이었어요^^ 너무 좋아서 지인한테도 소개해줬습니다~!

 

▶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사진이 다 필요했는데 사진관 갈 시간이 안되서 어플을 찾다가 셀프로 찍어서 픽미에서 주문했어요. 신분증 규격등 찾아보고.. 둘다 규정이 비슷해 주민등록증 사진만 주문했어요. 잘 찍었나 모르겠지만.ㅋㅋ 배경색이 정말 다양하네요. 참고로 전 적은 나이가 아닌데 완전 쉽게 할수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 ui가 편하고 사용법이 간단합니다! 서비스 또한 너무 좋아요~ 접수만 하고 끝인 줄 알았는데 실물 사진 뿐만 아니라 데이터용 사진도 함께 받아볼 수 있어요 상담사분이 굉장히 친절하고 세심합니다 반려될 법한 사진들은 미리 연락을 주시네요 감동이에요 꼭 직접 가서 찍은 것처럼 만족도가 높습니다~ 사진 밝기 등도 함께 조언해 주셔서 한번에 좋은 사진 겟했습니당 서비스로 동봉해 주신 사진도 본품이랑 같은 패키지로 보내주시네요 ㅠㅠ ♡♡ 하루만에 도착해서 잘 받았습니다!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 사진급하고 눈길에 미끄러워 나가기 싫은데 원하는 사진을 다음날 바로 보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간단히 배경삭제되고 답변도 빠르고요..단 수작업 보정을 비용받고 해주시는 서비스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집에서 빛들어오는거 신경쓰기 쉽지 않더군요.마치 흰머리처럼 나왔뜸ㅠ.ㅠ)

 

▶ 증명사진 비싸기도하고 가기도 귀찮아서 한번 써봤는데 배경도 깔끔하게 따지고 가이드선이 있어서 사진 조절하는 것도 쉬웠어요. 파일로도 부탁드리니까 금방 보내주셨구요. 이벤트중이라서 배경색을 다르게 해서 9장 추가로 보내주셨네요. 넘 편하게 써서 다음에도 급하게 필요하면 쓸 것 같아요.

 

▶ 당장 학생증이 필요한데 사진관은 미리 예약을 못해서 집에서 급하게 찍었어요 선생님께 보내드려야해서 마음은 조급하지, 그렇다고 폰으로 편집하는건 잘 못하니 너무 답답한 와중에 학생증 사이즈 선택, 얼굴 안내선, 위치 조정 버튼으로 진짜 도움 엄청 받았네요 ㅠㅠ 염치불구하고 무리한 부탁도 드렸는데 ㅠㅠㅠ 상황 이해해주셔서 잘 마무리했어요!! 흰배경 선택하면서 다양한 컬러배경을 선택하지못해 아쉬웠는데 리뷰 이벤트 하는 줄 모르고, 랜덤컬러 사진을 다양하게 보내주신거 확인하고는 진짜 놀랬어요 정말 선물 받은 느낌! 감사한 이 마음 그대로 이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리뷰 남깁니다! 코로나 시대에, 정말 편하게, 편집에 서투른 사람도 쉽게 도움 받을수있는 이 어플 완전 추천합니다!

 

▶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예쁘고 (사진주문 7천원+ 배송료 3천원) 마치 만원의 행복 이네요~~실제 받은 사진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 개인적으로 저는 제가 집에서 셀프 헤어,메이크업 살짝 하구요 카메라 어플로 조금 보정 된 사진으로 (자연스럽게요 ㅎㅎㅎ) 이력서 사진 했답니다 마치 스튜디오 가서 찍은거처럼 대만족 입니다 ! 내가 고른 기본 10컷에 + 색깔별 배경 사진까지 서비스로 받았어요~~완전 추천 합니다~~~애용 할 듯요~^^

 

▶ 사용하기도 간편하고 배송도 엄청빨리와서 좋았어요ㅎㅎ사진관가면 배경색도 고정적인 경우가많은데 여기서는 내가원하는 색상을 고를수있으니 너무좋은것같아요ㅎㅎ전에 다른 어플도사용해봤는데 사람경계선과 배경경계선이 너무 명확해서 너무 합성한것 같은 느낌이 많이들던데 자연스럽고 아주좋네요ㅎㅎ

 

▶ 주민등록증 사진이 필요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가장 평이 좋은 어플이고 후기가 믿음이 갔어요 시간이 없어 급한대로 반반인 마음으로 사용했는데 완전 맘에 드네요. 제가 원래 사진 잘 못 찍는타입인데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사진관 못지않은 인화에 기분이 좋네요 배경화면도 자연스럽고 전체적으로 흠 잡을데없이 만족스럽습니다. 추가로 보내주신 사진에도 감동입니다. 앞으로도 이용할 예정이고 주변 추천도 꼭 할께요~^^

 

▶ 무엇보다 내가 직접 사진촬영한걸 사용할수있어서 좋았오요 사진관가서 찍으면 너무 긴장하고 수정도 쪼꼼쪼꼼 해주시는데 이어플은 제가 집에서 옷도 여러벌 입어보고 찍을수있고 시간제약도없고 사진수정도 원하는데로 하고 그러고나서 갤러리에있는 사진을 가져와 배경색상도 여러가지 해볼수있는 그점이 너무좋았어요 ^^! 강력추천해용

 

▶ 좋아요~저렴한 가격에 사진도 하루만에 오고 잘 이용 했습니다!

 

▶ 앱스토어리뷰 처음 적어보네요! 사진 너무 깔끔하고 이뿌게 잘나왔어요! 너무 편하게 집에서 찍고 바로 받아볼수있어서 좋으네요~~ 배송도 엄청 빠르고 관리자분도 친절하세요! 고해상도 이미지 파일도 주시고 다양한 다른배경의 사진도 서비스로 주셔서 선물받은 느낌입니다!♡ 다른사진 필요하면 꼭 재방문할게요~~주위에도 적극 홍보중입니다~~^^

 

 

여기까지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셀프 증명사진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휴대폰 #셀프 #증명사진 #어플 #여권 #운전면허증 #앱

 

 

4.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픽미 - 여권사진,증명사진,운전면허 셀프증명 사진인화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휴대폰 셀프 증명사진 어플 여권 운전면허증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휴대폰 셀프 증명사진 어플 여권 운전면허증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