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

by 예화사랑 2023. 11. 20.

 

 

이번에는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앱 소개

 

 

아래는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사용 가능한 언어 : 스페인어,프랑스어,영어,이탈리아어,독일어,네덜란드어,포르투갈 인,러시아인,중국인,일본인,한국어,헝가리어,아랍어,히브리어

새로운 언어를 배울때 즐거움을 느껴 본 적이 있나요? 이제 느낄수 있을 겁니다! Drops은 언어 교육의 혁신적인 접근방법입니다. Drops는 어휘공부에서 지겨움을 제거했습니다!

단지 하루에 5분씩:

Drops는 당신의 공부 시간을 5분으로 제한합니다. 미친것처럼 들리겠지만 마술같습니다.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건 정신못차릴 정도로 힘들게 느낄수 있지만 하루에 5분 전력질주로 그 시작의 벽을 깰수있습니다. 변명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항상 5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 제한은 효과적인 암기를 향상시키는 집중을 가져옵니다.

100% 시각적인 교육:

매 단어가 아름답게 표현됩니다. 당신의 눈은 아름다운 그림을 감상할 것이며 정신은 새로운 기억들을 더 효율적으로 저장할 것입니다: 당신은 모국어를 사용하지 않고 새로운 단어를 삽화의 의미들과 연결할것입니다. 빠르게 더 낫게 재미있게!:)

힘들지 않게 배우기:

우리는 왜 게임은 재미있고 중독적인지 살펴보았고 Drops에 단지 게임형태의 교육적인 앱이 아닌 제대로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는 에센스를 넣었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소중한 자산(새로운 언어의 힘)을 쌓는대신 노는데 시간낭비를 하지 않습니다.

스와이프 기본:

우리는 빠른 페이스와 키보드 타이핑를 믿습니다. 빠른 스와핍과 탭에 인사하십시요! 스와이프는 당신의

5분 동안 최대를 얻기위한 추가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략적인 어휘 선택:

“무엇”이 “어떻게” 보다 중요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여행시 실제로 사용할 1000+ 실용적인 단어들을 골랐습니다.

Drops는 당신의 학습 습관을 바꾸길 원합니다. 아무리 효과적인 학습방법이라도 당신이 매일 사용하지않으면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Drops의 마법에 빠진 당신은 더 나아질 것입니다.

나는 우리가 Drops만드는것을 즐거워했듯이 당신이 Drops을 사랑할것을 확신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가 Drops를 더 잘 만들수 있도록 후기를 남겨주십시요.

p.s.: 우리는 잠재적인 학습 습관에 전적인 책임을 집니다.

-----------------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 #앱스토어

 

 

 

 

2.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앱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 스크린샷 정보를 확인하고싶으신분은 아래 이미지를 보시기 바랍니다.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_0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_2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_4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_6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_8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_10
 

 

 

 

 

3.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 최신리뷰

 

▶ 게임같아요 ! !

 

▶ 정말 단어가 귀에 쏙쏙 잘들어오고 좋은데 5분은 좀 짧은거같네요 흑흑 조금만 늘려주셨음 좋겠어요 :) 좋은 앱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어휘를 연습할 수 있어 좋아요

 

▶ 프랑스어 차근차근 공부하고 있어요

 

▶ Tres bien

 

▶ 부담 없이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어서 정말 잘 만들어진 앱같습니다

 

▶ 무료버전임에도 불편함없이 꾸준히 이용해왔습니다. 다만 이번에 핸드폰 바꾸면서 로그인만하면 진행내용이 불려올꺼라 생각했는데 리셋이 되버렸어요ㅠㅠㅠㅠ 결제한다고 진행내용이 돌아오는것도 아니고 답답하네요ㅠㅠ 근데 정말 좋은건 사실입니다👍

 

▶ 프리미엄이 아니더라도 하루 오분 할수 있는게 너무 유용해요!

 

▶ 진짜 하는데 지루하지가 않아서 좋아요!!

 

▶ 디자인도 이쁘고 어렵지않아서 재밌게할 수 있어요

 

 

▶ 이런어플첨봄 디자인무엇..? 굳

 

▶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어요

 

▶ 재밌음

 

▶ 공부하기에 정말 좋아요 결제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려요 그런데 간호사라는 단어에 사용되는 그림이 부적절 합니다. 왜 가슴이 노출되어있는 옷을 입고 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그런 옷을 입고 간호를 하는 간호사는 본 적이 없어요. 성적 대상화로 직업을 표현하신 것 같습니다. 수정 부탁드릴게요.

 

▶ 원래 리뷰 안쓰는데 이건 너무 좋습니다

 

▶ 👍🏻👍🏻

 

▶ 단어를 외우는데 도움이 됨

 

 

여기까지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 #앱스토어

 

 

4.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 다운로드 링크

 

 

아래는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프랑스어 배우기 - Drops 4+ 어플 다운로드

 

 

 

 

5. 추천글 리스트

 

 

 

 

이렇게 해서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아이폰 프랑스어 배우기 어플 추천 공부 학습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