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

by 예화사랑 2023. 11. 24.

 

 

이번에는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평소에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래는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아이폰 성경 · 4+ 앱 소개

 

 

아래는 아이폰 성경 · 4+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세계적으로 1억 8천 대가 넘는 기기로 사람들이 무료 성경 앱을 사용해 말씀을 읽고, 듣고, 보고, 나누고 있습니다. 수백 가지 언어로 된 1천 가지 이상의 번역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0여 가지 언어로 된 수백 편의 묵상 계획을 제공합니다. 나만의 성경 이미지, 하이라이트, 책갈피, 공개 노트와 비공개 노트를 지원합니다.자신에게 맞는 성경읽기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일부 번역본은 다운로드받아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경 앱으로 가장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성경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믿고 신뢰하는 공동체 식구들과 말씀에 대해 솔직한 대화를 나눠 보세요. 그들이 탐구한 내용을 보며 함께 말씀을 배우세요.

성경읽기

*30여 가지 언어 중 원하는 언어를 선택해 성경 앱 인터페이스를 조정하세요.

수백 가지 언어로 된 775개 이상의 성경 번역본 중에서 선택하세요.* 인기있는 번역본인 개역한글, 새번역, 현대인의 성경, NIV, NASB, ESV, NKJV, NLT, KJV, The Message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성경: 네트워크 연결 없이 성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일부번역본만 가능).* 오디오 성경으로 말씀을 들으며 건너뛰기, 다시듣기, 속도 및 타이머 조정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오디오 성경은 일부 번역본에서만 지원하며 다운로드가 불가함).

친구들과 함께 성경 읽기

* 친밀한 사람들과의 관계 중심에 성경을 놓을 수 있습니다

* 친구들의 활동, 노트, 책갈피,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의 말씀을 함께 공부하며 댓글을 통해 여러분의 생각을 나누고, 질문을 하고, 의미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성경공부

* 수백개의 묵상 계획: 묵상을 비롯해 일정한 주제나 말씀구절 혹은 성경전체를 일년 안에 읽을 수 있습니다.* '성경' TV 미니시리즈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영화인 '예수,' '루모 프로젝트'를 감상하고 영상을 나눌 수 있습니다. * 키워드 이용해 말씀 찾기.

성경 설정

*완전히 새로운 테마로 성경 앱 전체에서 색깔 팔레트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말씀 이미지: 성경 말씀을 이미지로 만들어 공유하세요.

* 개인 성경처럼 사용자 지정 색깔로 하이라이트하세요.

* 북마크: 북마크로 말씀을 공유, 암송하거나 좋아하는 구절을 표시하세요.

* 소셜 네트워크, 이메일, 문자 메시지로 친구들과 말씀을 나누세요.

* 노트 추가하기: 자신만 볼 수 있는 비공개 노트를 쓰거나,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개 노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 무료 YouVersion 계정이 있으면 지원 가능한 기기에서 클라우드 동기화를 통해 자신의 노트 전체, 하이라이트, 북마크, 성경 계획을 볼 수 있습니다.

* 폰트, 글자 크기, 명암 조절 등을 설정해 말씀을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YouVersion과 연결하기

* 성경 앱에서 직접 지원할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눌러 주세요. http://facebook.com/youversion

* 트위터에서 팔로우해 주세요. http://twitter.com/youversion

* 블로그를 이용해 주세요. http://blog.youversion.com

* 온라인 YouVersion을 사용해 주세요: http://bible.com

최고 점수를 받은 성경 앱을 지금 다운로드해서 수백만 회원이 사용하며 즐기는 성경을 경험해 보세요!

 

성경 · 4+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 #앱스토어

 

 

 

 

2. 아이폰 성경 · 4+ 앱 스크린샷

아래는 아이폰 성경 · 4+ 어플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성경 · 4+ 어플 스크린샷 정보를 확인하고싶으신분은 아래 이미지를 보시기 바랍니다.

 

 


          성경 ·
 4+
_0

          성경 ·
 4+
_2

          성경 ·
 4+
_4

          성경 ·
 4+
_6

          성경 ·
 4+
_8

          성경 ·
 4+
_10

          성경 ·
 4+
_12
 

 

 

 

 

3. 아이폰 성경 · 4+ 어플 최신리뷰

 

▶ 늘 말씀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 늘 사용하는 중입니다. 찾기도 편하고 읽어주는 기능도 있구요. 다양하게 아직 활용하지는 못하지만 좋아요.

 

▶ 양질의 내용을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단연 성경앱중에서 가장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오디오까지 무료로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개선할 점이 있다면 인터페이스가 더 예뻐진다면 좋을 것 같아요. 예를 들어 마음에 드는 구절을 눌렀을 때 하단에 뜨는 선택창 순서와 디자인이 적절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공유, 이미지, 비교, 노트 등등의 순으로 되어 있는데 저는 공유, 복사가 가장 앞에 왔으면 좋겠어요. 디자인도 조금 더 세련되어진다면 어떨까..싶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다시한 번 감사드려요.

 

▶ 문명의 발달로 편하고 쉽게 하나님의 말씀을 읽을수 있어서 참 좋은세상,행복하다고 생각하며 만들어준 귀하에게하나님의 축복이함께하시길 소망합니다

 

▶ 너무 좋은 어플이에요 성경읽기 좋네요 오늘의 말씀으로 큐티도 할수 있어요!! 바로 전체 장을 연결 시켜주는 것도 너무 좋습니다 ! 주님과 함께 동행할수있게 하심 감사해요 다른 번역들도 추가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 묵상이라든가, 데일리 메세지 등이, 신앙적 습관을 갖게 하는 좋은 앱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경우 존 파이퍼 목사님의, 365일인가 366일짜리인가 묵상이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목은 '충만한 기쁨'이라고 생각하지만, 정확하진 않습니다. 모두들 영적으로 승리하는 삶을 사시기 바랍니다.

 

▶ 좋은 앱, 사이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읽어요 성서원 현대어성경도 이 앱으로 보고 싶습니다

 

▶ 매일 성경 읽을때 가장 편하고 번역도 여러버전이 있어 이해하기에 편합니다

 

▶ 제 마음에 짊을 덜어 주셔요

 

▶ 성경을 볼 수 있는것도 좋지만 여러가지 주제로 나눠져있는 기간 묵상계획하기나 친구를 맺고 같이 묵상 공유하기등등 좋은기능이 많아요. 항상 큐티를 잘 못했는데 이앱을통해서 상황마다 말씀을 묵상하고 큐티, 디데이 개념으로 매일 할수있어서 좋구요 ! 말씀을 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것도 유용하고요! 들어오는 일수도 체크해주고 매일 오늘의 말씀 알림도 뜨는등 말씀을 가까이 두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그래서 친구들에게 엄청 추천하고 같이쓰고 있어요 👏🏻 감사해요❤️ 아쉬운점은 성경번역본이 기존 성경책하고 조금씩 다른것 같다는점..? 쉬운성경같은 느낌이에요! 근데 이건 제가 설정을 제대로했는지 모르겠네용. 여튼 적극 추천해여💕

▶ 아침마다 묵상하기 부담스럽지 않고 은혜가됩니다

 

▶ 개역한글에서 이해가 되지않은 문맥을 다른번역본으로 금방 찾아서 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킹제임스성경 번역본도 한글판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여러 카테고리로 성경을 읽을 수 있는 것도 성경에 대해서 잘 모르는 제게 참 좋은 것 같아요

 

▶ 핸드폰 어플로 만들어 주시느라 고생하신 모든 하나님의 아들인 당신들께 사랑한다고 말합니다.

 

▶ 성경웹 덕분에 성경읽기와 성경일독 하기가 훨씬 수월해졌네요~

 

 

여기까지 성경 · 4+ 어플 최근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 #앱스토어

 

 

4. 아이폰 성경 · 4+ 어플 다운로드 링크

 

 

아래는 성경 · 4+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성경 · 4+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성경 · 4+ 어플 다운로드

 

 

 

 

5. 추천글 리스트

 

 

 

 

이렇게 해서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아이폰 성경 말씀 어플 추천 앱스토어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더욱 유용한 정보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공감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