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스트 사용흔적 제거툴 [자작]

by 낭만ii고양이 2018. 2. 2.





고스트 흔적제거툴  Finger Del v2.5 완성작!! (64비트 운영체제도  지원합니다.)

여러 테스트를 거치고 드디어 완성작이 나왔네요~

 

제가 활동중인 까페 2곳에 테스트 요청을 한결과 문제없이 잘 돌아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기존에 여러 고스트 흔적 제거 툴이 나왔지만

흔적제거하고 난뒤 확인 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좀 번거로운게 많았습니다.

따로 명령어를 입력해서 확인하거나 배치파일을 따로 만들어서 확인하는경우 등등..

 

그래서 좀더 편하게 만들어 봤습니다.

흔적 제거후 제거가 잘 되었는지 확인할수있도록 만들었다는게 포인트겠네요~

 

위 이미지 처럼 고스트 사용내역이 있으면 Yes 라고 뜹니다.


1번 디스크를 선택해서 "흔적제거" 버튼을 누르면 아래처럼 확인메세지 창이 나옵니다.

 

os 버젼과 명령어가 보이게 만들었는데요. 이건 나중에 혹시라도 에러가 생길때

어떻게 잘못되었는지 좀더 빨리 파악하기 위해서  넣은겁니다~

그냥 확인 버튼을 누르면 ..







말끔하게 흔적 제거가 되었네요~








압축 파일로 첨부했습니다~





Finger+Del+v2.5.r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