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가사 악보 영상 ppt ]

by 낭만ii고양이 2018. 3. 5.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주님의 사랑이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주님의 지혜가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못 합니다 주님의 능력이 없으면

나는 한순간도 못 삽니다 주님의 생명이 없으면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 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나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주님의 사랑이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주님의 지혜가 없으면

나는 아무것도 못 합니다 주님의 능력이 없으면

나는 한순간도 못 삽니다 주님의 생명이 없으면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 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이제 내가 사는 것 아니요 그리스도 내 안에 사시니

오직 그의 생명이 나의 생명 나의 모든 날들도 주의 것

나는 오직 한 분 바랍니다 나의 아버지 나의 구원 나의 주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