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찬송가 92장_위에 계신 나의 친구 [악보 ppt nwc 가사 파트별연습영상]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4.




 [ NWC PPT 다운 ] 

092 위에 계신 나의 친구.NWC

92장_위에 계신 나의 친구_새찬송가악보_PPT.ppt



 [ 가사 ] 

92. 위에 계신 나의 친구

(1)위에 계신 나의 친구 그의 사랑 지극하다 이는 예

수 그리스도 나의 구주 나의 친구


후렴:사랑하는 나의 친

구 늘 가까이 계시도다 그의 사

랑 놀랍도다 변함 없는 나의 친구


(2)나를 위해 죽으시고 나를 구원 하셨으니 기쁨으

로 경배하며 찬양하리 나의 친구


(3)내 맘 속에 늘 꼐시고 영원토로 함께하네 가지되

어 하나되리 포도나무 나의 친구


(4)그 날이 와 황금길에 그의 영광 바라보며 그의 팔

로 날 안을 때 만나보리 나의 친구
























 PPT 샘플이미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