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찬송가 93장_예수는 나의 힘이요 [악보 ppt nwc 가사 파트별연습영상]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4.





 [ NWC PPT 다운 ] 

093 예수는 나의 힘이요.NWC

93장_예수는 나의 힘이요_새찬송가악보_PPT.ppt



 [ 가사 ] 

93. 예수는 나의 힘이요

(1)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 살면 죄 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 주실 이 주 예수


(2)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 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 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PPT 샘플이미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