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찬송가 95장_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 [악보 ppt nwc 가사 파트별연습영상]

by 낭만ii고양이 2018. 3. 15.





 [ NWC PPT 다운 ] 

095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NWC

95장_새찬송가악보_PPT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_.ppt



 [ 가사 ] 

95. 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

(1)나의 기쁨 나의 소망 되시며 나의 생명이 되신 주

밤낮 불러서 찬송을 드려도 늘 아쉰 마음 뿐일세


(2)나의 사모하는 선한 목자는 어느 꽃다운 동산에

양의 무리와 늘 함께 가셔서 기쁨을 함께 하실까


(3)길도 없이 거친 넓은 들에서 갈 길 못 찾아 애쓰며

이리저리로 헤매는 내 모양 저 원수 조롱하도다


(4)주의 자비롭고 화평한 얼굴 모든 천사도 반기며

주의 놀라운 진리의 말씀에 천지가 화답하도다


(5)나의 진정 사모하는 예수님 음성 조차도 반갑고

나의 생명과 나의 참 소망은 오직 주 예수 뿐일세 아멘























 PPT 샘플이미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이 저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