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님 말씀하시면 [악보 가사 동영상 ppt nwc]

by 낭만ii고양이 2018. 2. 5.






 주님 말씀하시면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서는 것 주님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주님 말씀하시면 내가 나아가리다.
주님 뜻이아니면 내가 멈춰서리다.
나의 가고서는것 주님뜻에 있으니 오 주님 나를 이끄소서.

뜻하신 그곳에 나있길 원합니다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뜻하신 그곳에 나있길 원합니다
이끄시는대로 순종하며 살리니 연약한 내영혼 통하여 일하소서
주님나라와 그 뜻을 위하여 오주님 나를 이끄소서..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