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너는 내 아들이라 (힘들고 지쳐) [가사 악보 영상 ppt nwc]

by 낭만ii고양이 2018. 4. 6.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너는 내 아들이라 :: 힘들고 지쳐 가사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 

일어날 힘 전혀 없을때에

조용히 다가와 손잡아주시며

나에게 말씀하시네

나에게 실망하며 내자신 연약해

고통속에 눈물흘릴때에

못자국난 그 손길 눈물 닦아주시며

나에게 말씀하시네

너는 내아들이라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

언제나 변함없이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십자가 고통 해산의 그 고통으로

내가 너를 낳았으니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