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오 주님 당신은) [가사 악보 영상 ppt]

by 낭만ii고양이 2018. 5. 5.


  ♥ 찬양 동영상 ♥  




♥ 찬양 가사 ♥  


오 주님 당신은 내 삶 구석구석까지

감찰하시며 나를 응원하시는 분

내 길을 밝혀서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며 나를 격려하시는 분


오 주님 당신은 내 삶 구석구석까지

감찰하시며 나를 응원하시는 분

내 길을 밝혀서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인도하시며 나를 격려하시는 분


크고 작은 갈등을 겪곤 하지만

항상 결국 당신을 선택합니다



나의 유일한 고백의 대상은 

오직 아름다운 당신뿐입니다

나의 유일한 고백의 대상은 

오직 아름다운 당신뿐입니다


나의 예배를 받으소서 

홀로 영광을 받으소서

주여 

나의 주여


↘악보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ppt 링크로 대신합니다

링크1     링크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