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CM찬양 1320곡 PPT,찬양ppt, 찬양가사, 찬양 파워포인트 다운받기

by 낭만ii고양이 2018. 5. 23.

어떤 고마운 분이 이렇게 압축해서 올려놓으셨네요

-출처-

http://echristian.tistory.com/128


↓ 다운로드




미리 알려드립니다.

검은 배경에 화이트 글씨로 구성된 깔끔한 찬양 ppt(찬양가사,찬양파워포인트)입니다.

단순하고 깔끔한거 원하시는문들에게 추천합니다.





가서외치라.ppt

간절히주 경배해.PPT

갈급한내 맘.ppt

갈릴리 호숫가에서.ppt

갈릴리마을 그 숲속에서.ppt

갈망합니다.PPT

갈보리산 위에(찬135).ppt

감사드려.ppt

감사드려요.ppt

감사드립니다.ppt

감사로제사드리는 자가.ppt

감사와찬양 드리며.ppt

감사하며그문에 들어가 (다 기뻐하라).ppt

감사하세십자가(worthy is the lamb).PPT

감사함으로 그문에 들어가며.pptx

감사함으로(여호와를 즐거이 불러).ppt

감사함으로그문에.ppt

감사해시험이 닥쳐올때에.ppt

감사해요주님의 사랑.ppt

강물같은주의 은혜.ppt

강하고담대하라.ppt

강한용사.ppt

거룩거룩 거룩 (그 영광이 온땅에 충만).ppt

거룩거룩 거룩 (다윗의 장막).ppt

거룩거룩 거룩 만군의주여.ppt

거룩거룩 거룩(찬009).PPT

거룩거룩 거룩(찬송가 편집).ppt

거룩거룩 거룩하신 주.ppt

거룩거룩하다 만군의 여호와.ppt

거룩존귀.ppt

거룩하신나의 주님.ppt

거룩하신성령이여.ppt

거룩하신주(주님 앞에 손 들고).PPT

거룩하신주.PPT

거룩하신주님 지존하신 분.ppt

거룩하신주님께 나오라.ppt

거룩하신하나님 1.ppt

거룩하신하나님 온세상.PPT

거룩하신하나님 주께 감사드리세.ppt

거룩하신하나님.ppt

거룩한나의 주님.ppt

거룩한땅에 우리.ppt

거룩한땅에.ppt

거룩한보좌 앞에.ppt

거룩한성전에 거하시며(찬양 할렐루야).ppt

거룩한어린양.PPT

거리마다기쁨으로.PPT

겸손의왕.PPT

겸손하게무릎 꿇고.ppt

겸손하신주(초라한 마굿간에).PPT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ppt

겸손히주를 섬길 때.ppt

경배와사랑드리네.ppt

경배하리 주 하나님.ppt

경배하리(nlm예배팀).ppt

경배하리내온맘다해.ppt

경배해경배해.ppt

고개 들어 주를 맞이해.ppt

고개들어주를 맞이해.ppt

고아들의아버지.ppt

고쳐주소서.PPT

곤한내영혼 편히 쉴 곳과(찬464).PPT

공중나는 새를 보라(찬307).ppt

광대하신 주.ppt

광대하신 주님.ppt

광야한가운데서면.ppt

구원이 하나님과 보좌.ppt

구원하심이 보좌에 앉으신.ppt

구주를생각만 해도(찬085).PPT

구주의십자가 보혈로.ppt

구하라모든열방들을.PPT

귀하신주여 날 붙드사(찬490).PPT

그 사랑.ppt

그가아시니(어떤 길로 그분).ppt

그곳에서 기도 드리네.ppt

그날엔 주의 영이 임하여.ppt

그놀라운 사랑.ppt

그누구도_주의 말씀은.PPT

그는 여호와 창조의 하나님.pptx

그는아무런 죄도 없이.ppt

그리아니하실지라도.ppt

그맑고 환한 밤 중에(찬112).PPT

그무엇보다.ppt

그분 때문에(나의 삶 새롭게 하신,주 얼굴 바라보며).PPT

그사랑 때문에.PPT

그사랑의 능력(내 생명도 죽음도).PPT

그어린 주 예수 (찬113. 찬114장).PPT

그영광의 임재로.PPT

그영광이 온 땅에 충만.ppt

그의사랑안에.PPT

그이름 높도다.ppt

그이름 예수.ppt

그크신 하나님의 사랑(찬404).PPT

기나긴항해를 떠나며.PPT

기다려요.ppt

기름부음받으신(him).ppt

기뻐하라주네맘에.ppt

기뻐하며 경배하세.ppt

기뻐하며승리의 노래.ppt

기뻐하며왕께 노래 부르리.ppt

기쁘다구주오셨네.PPT

기쁜노래주께 드리자.ppt

기쁨으로 주 찬양하리.ppt

기쁨으로 주께 외치세.ppt

길을안다고 그렇게 생각했죠.PPT

길진리생명.ppt

깊어져가네(광야한가운데서면).ppt

깨끗한 손 주옵소서(무릎꿇고 엎드리니).ppt

깨어라 어둔 네 무덤에서.ppt

깨어라 이스라엘.pptx

끝없는 사랑(하늘보다 높은).PPT

나 주를 잠잠히 기다리네(so good to me).pptx

나가진 재물 없으나.PPT

나같은 죄인 살리신.ppt

나같은 죄인 살리신2(주찬양주찬양).ppt

나기뻐하리.ppt

나기쁨의 노래하리(해피송).ppt

나기쁨의 춤추리.PPT

나나나나나나 헤이 호(전능하신 주).PPT

나는 주를 경배하리.ppt

나는광대한 주 이름 찬양.ppt

나는믿네.ppt

나는믿음으로.ppt

나는아네 내가 살아가는 이유.ppt

나는어린양을 따르리.PPT

나는용서 받았네.ppt

나는전파하리.ppt

나는주님을 찬양하리라.PPT

나는주님을 찬양합니다.ppt

나는주를 부르리.ppt

나는주만높이리.ppt

나는주의 친구.PPT

나는주의 화원에.ppt

나는찬양하리라.ppt

나를드립니다.PPT

나를세상의 빛으로.ppt

나를지으신 이가.ppt

나를향한 주님의 사랑.PPT

나를향한주의사랑.ppt

나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ppt

나보다 나를 (아버지의 노래).ppt

나사는 동안.PPT

나실패 거듭해(내 안의 중심이).PPT

나어디 거할지라도.ppt

나여호와 치료의 주.ppt

나와같은 죄인들의 친구.ppt

나의 가장 낮은 마음.ppt

나의 사랑 나의 생명 나의 예수님.ppt

나의 사랑하는 책 비록 해어졌으나.pptx

나의 손을 내밀어.ppt

나의 영혼이(오직 주만이).ppt

나의 주 나의 하나님이여.PPT

나의가는 길.ppt

나의갈길 다가도록(찬434).PPT

나의갈망은.PPT

나의공급자 또 내 생명(주님의 그 모든 것이).PPT

나의기도.ppt

나의마음속에 사랑이 있음을.ppt

나의마음을 정금과 같이.ppt

나의만족과 유익을 위해.ppt

나의말에 귀를 기울이사.ppt

나의맘 받으소서.ppt

나의맘과 생각.ppt

나의맘받으소서.ppt

나의맘을 주께.ppt

나의모든것되어주소서.ppt

나의모든기도가.PPT

나의모습 나의 소유.ppt

나의믿음 약할 때(찬423).PPT

나의믿음 주께있네.ppt

나의반석이신 하나님 행하신.ppt

나의발은 춤을 추며.ppt

나의방패(오 주님 당신은).ppt

나의백성이 다 겸비하여(아버지여 고쳐주소서).ppt

나의부르심.ppt

나의사랑 나의 어여쁜 자여.ppt

나의사랑이 더욱 커져가네.ppt

나의사랑하는 자의 목소리.PPT

나의생명을 드리니.ppt

나의소망 되신 주.ppt

나의소망은 주 경외함(나의 맘을 주께).ppt

나의슬픔을.ppt

나의안에 거하라 (너는 내 것이라).ppt

나의영원하신 기업(찬492).ppt

나의영혼 싸울 때.ppt

나의영혼 연약하여지치고 (날세우사).ppt

나의영혼이 잠잠히.ppt

나의예수 온 맘 다해 사랑해요.PPT

나의왕 앞에서 (나는 야 다윗처럼 춤을출거야).ppt

나의입술의 모든 말과.ppt

나의죄를 씻기는(찬184).ppt

나의주다스리시네.ppt

나의주크고 놀라운 하나님.PPT

나의찬양들보다.PPT

나의하나님(마커스).ppt

나이제돌아가.ppt

나주님 알기 원하네.PPT

나주님의 기쁨.ppt

나주를 경배하리 엎드려 (가사다름,강명식팀).ppt

나주를 경배하리.ppt

나주와 함께 걷기 원해요.ppt

나주의 도움 받고자(찬349).PPT

나주의것주내안에.ppt

나주의믿음갖고.pptx

나팔소리 천사의 노래.ppt

나홀로 있어도 내 아픈 마음.PPT

난 감사해요.ppt

난 보네 영광의 왕 (호산나).ppt

날 구원하신 주 감사.ppt

날 만나라.ppt

날 만드소서.ppt

날 사랑하신 주님의.ppt

날 세우사.ppt

날마다 숨쉬는 순간마다.ppt

날향한계획-마커스.ppt

내 감은 두 눈 안에.ppt

내 너를 일으키리.ppt

내 마음 주께 드려(크신 주의 사랑).ppt

내 맘 속에 거하시는.pptx

내 모든 시험 무거운 짐을(찬송가).ppt

내 삶을 깨뜨립니다.pptx

내 슬픔 변해(나의슬픔을앞가사다름).ppt

내 아버지 품.pptx

내 영혼이 내 영혼이 주님을.ppt

내 평생 사는동안.ppt

내가 산을 향하여.ppt

내가 주 찬송하리(나는 자유해).ppt

내가 주께로 지금 가오니.ppt

내가그리스도와 함께.ppt

내가꿈꾸는 그 곳.PPT

내가너희를.ppt

내가노래하듯이.ppt

내가만민중에 (하늘 위에 주는 높이 들리고).ppt

내가매일 기쁘게(찬427).PPT

내가먼저 손 내밀지 못하고(오늘 나는).ppt

내가무엇을 가지고.ppt

내가스스로 작게 여길 그때에(정성실).ppt

내가어둠속에서.ppt

내가여호와께 바라는 한가지 일(정성실).ppt

내가여호와께.PPT

내가여호와의 인자하심을.ppt

내가영으로.PPT

내가주를 찬송하리.ppt

내가주앞에.PPT

내가주인 삼은.PPT

내가참 의지하는 예수(찬86).ppt

내가천사의 말을.ppt

내가할 수 있는 것은.ppt

내갈급함.ppt

내게 강같은 평화.ppt

내게있는 모든 것을 (찬71).ppt

내게있는 향유 옥합.PPT

내구주 예수님.ppt

내구주 예수를 더욱 사랑(찬511).PPT

내구주되신 주를.ppt

내기쁨 되신주.PPT

내길 더 잘 아시니 (길을 안다고).ppt

내눈 주의 영광을 보네.ppt

내눈으로 주 얼굴.ppt

내눈주의 영광을 보네.ppt

내마음 다해 (강명식팀 버전).ppt

내마음 다해.ppt

내마음에 가득채운.ppt

내마음에 주를 향한 사랑이(십자가의길순교자의 삶).ppt

내마음에 한 소원은.ppt

내마음이 확정되고 확정되었사오니.PPT

내맘 깊은 곳.PPT

내맘속에거하시는참좋은.ppt

내맘에인을 치소서(가사다름).ppt

내맘에인을 치소서(주로쓰임).ppt

내맘에한 노래있어(찬468).PPT

내맘을다스려주소서.ppt

내맘의눈을 여소서.ppt

내맘의주여 소망되소서.ppt

내맘의친구.ppt

내맘이낙심되며(찬406).PPT

내모든것 나의 생명까지(어린양찬양하리).ppt

내모든삶의 행동.ppt

내모든소원 기도의 제목(찬505).PPT

내사랑그분과 만나는 시간.PPT

내삶에소망(예수닮기를).ppt

내삶의 영원하신 주.PPT

내생에 가장 귀한 것.ppt

내손을주께 높이 듭니다.ppt

내안에가장 귀한 것.ppt

내안에계신 주 예수의 이름이.ppt

내안에사는 이.ppt

내안에살아계신 주.PPT

내안에주를 향한 (아름다우신-심형진).ppt

내앞에주어진(날향한계획)마커스.ppt

내영 자유케하소서.ppt

내영으로 내맘으로 (내 모든 것 되신 예수).ppt

내영이 주를.ppt

내영혼 구하시고.ppt

내영혼 주 찬양하며.pptx

내영혼 평안해(찬470).PPT

내영혼아 여호와를.ppt

내영혼에 햇빛(찬488).ppt

내영혼의 구세주.ppt

내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찬469).ppt

내영혼의 목자.ppt

내영혼의 영원하신 아버지여.ppt

내영혼이내 영혼이 주 앞에.PPT

내영혼이은총 입어(찬495).ppt

내영혼이주를 따르리.ppt

내영혼이확정되고.PPT

내이름 아시죠.ppt

내이름을 부르실 때.PPT

내입술로.ppt

내입술의 말과.ppt

내주 같은 분 없네.ppt

내주 하나님.PPT

내주는 강한 성이요(찬384).PPT

내주는 살아 계시고.PPT

내주님 살아계시기에.PPT

내주님께 더 가까이.ppt

내주님입으신 그옷은.PPT

내주되신 주를 참 사랑하고.ppt

내주를 가까이.ppt

내주의 나라와(찬 246).PPT

내진정 사모하는(찬88).PPT

내평생에 가는 길(찬470).PPT

너결코.PPT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ppt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라.ppt

너는 크게 자유를 외쳐라.PPT

너는그리스도의 향기라.ppt

너는내 아들이라 (힘들고 지쳐).ppt

너는담장너머로.ppt

너무 멀리 왔나요.PPT

너어디 가든지.ppt

너영 나영.PPT

너예수께 조용히 나가(찬483).PPT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ppt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pptx

너희는 가만히 있어.ppt

너희는 하나님을 생명 다해 사랑하라.ppt

놀라우신 주의 은혜.ppt

놀라운 주의 사랑.PPT

놀라워라 주 베푸신.ppt

높은 산들 흔들리고.ppt

누가 끊으리요.ppt

눈을 들어 영광의.ppt

눈을 들어 주 봅니다.ppt

눈을 들어 주를 보라.ppt

뉴와인 송.PPT

느낄 수가 있었어.PPT

능력 위에 능력으로.ppt

능력의 이름 예수.ppt

능력주시는 주님을 믿지만.ppt

능히 너희를 보호하사(예전단).ppt

능히 너희를 보호하사.ppt

다 찬양하여라.PPT

다 표현 못해도.PPT

다와서 찬양해.ppt

다윗 세대.ppt

달고오묘한 그 말씀.pptx

당신은 영광의 왕.ppt

당신은 하나님의 거룩한 성전.ppt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안에.ppt

당신이 지쳐서 기도할 수 없고.ppt

더불어 함께.ppt

더욱 큰 영광.ppt

돈으로도 못가요 하나님 나라.ppt

동방박사 세 사람(찬 116).ppt

두려운 마음 가진 자여(주 오셔서 구하시리).ppt

두렵지 않네.ppt

두손 들고 소리 높여.PPT

두손 들고 찬양합니다.ppt

들어오라 지성소로 오라.ppt

들으라 열방이 부르는 소리(올네이션스).ppt

들으라 이스라엘.ppt

따스한성령님.ppt

땅끝에서부터.ppt

때가 차매.ppt

때로는 너의 앞에(축복송).ppt

떡과잔을주시며.ppt

롬 1619.ppt

마귀들과 싸울지라(찬388).PPT

마음속에 근심있는사람.ppt

마음이 상한자를.ppt

마지막 날에.ppt

만복의 근원.ppt

만왕의 왕 내주께서(찬066).PPT

많은 사람들 (난 예수가 좋다오).pptx

맑고 밝은 날.ppt

매일 스치는 사람들.ppt

머리들라 문들아.PPT

먼저 그의 나라와.ppt

메마른 땅에서(시편 63편).ppt

메마른 우리 마음.ppt

메마른광야와 땅들이 기뻐하며.PPT

면류관 가지고.PPT

모두 나와 경배하며 (그는 왕).PPT

모두 다 나아와.ppt

모든 이름 위에 뛰어난 이름(예수는 주).ppt

모든감사와 찬양을.ppt

모든만물 경배해.PPT

모든만물 다스리시는.ppt

모든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할렐루야 할렐루야).ppt

모든민족에게.ppt

모든상황 속에서.PPT

모든영광을 하나님께.ppt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ppt

목마른 내 영혼.pptx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ppt

목마른 사슴이.ppt

목마른 자들아.ppt

목소리 높여 두손 들어.ppt

목소리 높여서(찬008).ppt

무덤 이기신 예수(할렐루야).ppt

무덤에 머물러(빠른버젼).ppt

무덤에 머물러.ppt

무릎꿇고 엎드리니.ppt

무한하신 주 성령.ppt

무화과 나뭇잎이.ppt

문들아 머리 들어라.ppt

물이 바다 덮음같이.ppt

물이바다덮음같이(쉐카이나 영광).ppt

미가 6장8절.ppt

민족의 가슴마다.pptx

믿음 따라.ppt

믿음의 가정.ppt

믿음의 형제들이여.PPT

밀알.PPT

반석위에.ppt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찬214).PPT

별빛속에 빛나는 주님.ppt

보라 그날이.ppt

보라 새 일을 행하시리니.ppt

보라 하나님은.ppt

보라그날이 곧 다가오리라.ppt

보라너희는 두려워 말고.ppt

보소서 주님 나의 마음을(주님 마음 내게주소서).PPT

보이지 않는 영원한 왕.ppt

보좌 위에 앉으신 주님 바라보니.PPT

보좌앞으로(주님의 보혈).ppt

보좌에 계신 이와 어린양께.ppt

보좌에 계신 하나님 ( 하나님께 영원히 영원히).ppt

보좌에 앉으소서.ppt

보좌에 앉으신 그 어린양 예수.ppt

보좌에 앉으신.ppt

보혈 세상의(예수의피밖에없네).ppt

복의 근원 되신.ppt

볼찌어다.ppt

부르신곳에서(따스한성령님).ppt

부름받아 나선 이몸(찬355).PPT

부어 주소서.ppt

부활하신 주.ppt

부활했네.ppt

부흥 있으리라.ppt

부흥의 세대.ppt

불길같은 성신여(찬173).ppt

불을 내려주소서.PPT

비길 수 없네 (주 광대하시네).ppt

비둘기 같이 온유한(찬171).ppt

빈들에 마른 풀 같이(찬172).ppt

빛 되신 주.ppt

빛나고 높은 보좌와.ppt

빛나는왕의왕(위대하신 주)영어버전함께.ppt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ppt

사랑과 은혜의 주.ppt

사랑과 정의를 주시는 주.ppt

사랑을 주소서.PPT

사랑의 기 높이 들고.ppt

사랑의 나눔.ppt

사랑의 노래 드리네.ppt

사랑의 주님 닮기 원하네.ppt

사랑의 주님이.ppt

사랑하는나의 아버지.ppt

사랑하며 섬기겠어요.ppt

사랑합니다 나의 기도 들으사.ppt

사랑합니다 나의 예수님.PPT

사랑합니다.ppt

사랑해요 목소리 높여.ppt

사랑해요.PPT

사막에 샘이 넘쳐.ppt

사망의 그늘에 앉아.ppt

사명자여 일어나라.PPT

사모합니다.ppt

산 마다 새 포도주 넘쳐 흘러.PPT

살아계신 성령님.ppt

살아계신 주.ppt

살아계신 하나님.ppt

삶의 작은 일에도(소원).PPT

새 노래로 주 찬양해.ppt

새날이오네.ppt

새노래로 주를 찬양.ppt

새롭게 하소서 주님.ppt

새포도주와 기름을.pptx

샘물과 같은 보혈은(찬190).PPT

생명 주께 있네.ppt

생명의 주 말씀.ppt

생수의 강.PPT

생수의 강이 내게서 흐르네.pptx

선포하라 부활하신 영광의 주.ppt

선포하리 주 위엄.ppt

선포하리주의자비(주의영광온땅을덮네).PPT

선하신 목자.ppt

선하신 주 예수.PPT

선한 목자.ppt

선한 목자되신 우리 주(찬442).PPT

성도여 다함께(찬29).PPT

성령 안에 행하며.ppt

성령님 사랑합니다(김성민).PPT

성령님 이곳에 오소서.ppt

성령님 이곳에.ppt

성령님 인정합니다.PPT

성령님이 임하시면(성령의 불타는 교회).ppt

성령의 바람.ppt

성령의 비가 내리네.ppt

성령이 오셨네(허무한 시절 지날 때).ppt

성령이시여.ppt

성령이여 강림하사.PPT

성령이여 내 영혼에.PPT

성령이여 내 영혼을.PPT

성령이여 비를 내려.ppt

성령이여내 영혼을.PPT

성자의 귀한 몸(찬356).PPT

세상 권세 멸하시러.ppt

세상 모든 것 중에.pptx

세상 향한 발걸음들.PPT

세상모든 민족이(물이바다덮음같이).ppt

세상모든 풍파 너를(찬489).ppt

세상은 평화 원하지만.PPT

세상을 구원하기위해.ppt

세상의 빛으로 오신 주.ppt

세상의 유혹 시험이.ppt

세상의 자유를 좇아.pptx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PPT

세상흔들리고.ppt

소리높여.PPT

손 내밀어 주를 만져라.pptx

손을높이들고.ppt

송축하리 주의 이름을.ppt

송축하리라.ppt

수 많은 노래들 중(아버지의노래).PPT

쉐카이나 영광.ppt

스스로 작게 여길 그때에(정성실).ppt

슬픈 마음 있는 사람.ppt

승리 승리 나에게 주셨네.PPT

승리관을 쓰신 주님.ppt

승리의 노래 주께 부르자.ppt

승리하였네 어린 양의 보혈로.ppt

시온성과 같은 교회(찬 245).PPT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PPT

시작됐네(은혜로다).PPT

시편62.ppt

시편63편.ppt

신부의 모습으로(신랑을 기다리는).ppt

신실하게 진실하게.ppt

신실하신 나의 주는(주의 그 은혜와 주의 그 사랑은).PPT

신실하신 주님의 그 사랑(이 세상 끝까지).PPT

신실하신 하나님 신실하신 주.ppt

실로암.ppt

실수하여 힘을 잃고(내가 네안에 착한일을).ppt

십자가 군병 되어서(찬391).PPT

십자가 십자가 그 위에 나 죽었네.ppt

십자가 십자가.PPT

십자가.PPT

십자가.pptx

십자가로 가까이 (찬496).ppt

십자가를 내가 지고(찬 367).PPT

십자가를 질 수 있나 (우리의 심령 찬519).PPT

십자가를참으신(예수하나님의완전한사랑).ppt

십자가에서 그는.ppt

아 주님 크신 권능으로.ppt

아 하나님의 은혜로(찬410)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PPT

아름다우신 주.ppt

아름다우신(내 안에 주를 향한 이 노래).PPT

아름다운 그 곳.PPT

아름다운 그 곳에서.PPT

아름다운 그곳.PPT

아름다운 놀라우신 주.PPT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요.ppt

아름다운 이야기가 있네.ppt

아름답고 놀라운 주 예수.ppt

아리랑(어메이징 아리랑).PPT

아멘.PPT

아무 것도 난 바랄 게 없네.PPT

아무도 예배하지않는 그곳에서.ppt

아바 아버지.PPT

아버지 기다립니다.PPT

아버지 날 붙들어 주소서.ppt

아버지 내 삶의 모든 것 되신주.ppt

아버지 내 아버지.PPT

아버지 당신의 마음이 있는 곳에.PPT

아버지 주 나의 기업되시네.ppt

아버지 주님 부릅니다.PPT

아버지 큰 사랑 감사해요.ppt

아버지(그가 나를 지으시고).ppt

아버지사랑합니다.ppt

아버지여 고쳐주소서.ppt

아버지여 구하오니.ppt

아버지여 우리는.ppt

아버지의 노래(나 보다 나를).ppt

아버지의 크신 사랑.PPT

아주 먼 옛날.ppt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ppt

아침이 밝아 올 때에(그 이름 강하고).PPT

아침해가 돋을때(찬358).PPT

아픔이 밀려와 눈을 뜰 수 없어(소명).PPT

야곱의 축복.ppt

야베스의 기도.ppt

약한 나로 강하게.ppt

약할때 강함되시네.ppt

어둔 세상 가운데_Jesus.PPT

어둔밤마음에잠겨.pptx

어둠 속에서 불러내어.ppt

어디든지 예수 나를 이끌면.ppt

어떤 길로 그분 따르고 섬겨야.ppt

어려운 일 당할 때(찬342).PPT

어린 아이처럼 그저.ppt

어린 양과 함께.ppt

어린양 예수 받으소서.ppt

어린양 찬양.ppt

어린양찬양하리(내모든것나의생명까지).ppt

어저께나 오늘이나.ppt

어찌그리주의처소.PPT

언제나내모습.pptx

얼마나 아프실까.ppt

엎드려 절하세.PPT

여기에모인우리.pptx

여러해동안 주를 떠나(찬336).ppt

여호수아 군대.PPT

여호와 우리 주여.ppt

여호와는 나의 반석.ppt

여호와는 내 빛과 구원.ppt

여호와여 일어나소서.ppt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ppt

여호와의 유월절.PPT

여호와의 친밀한 사랑은.PPT

열린 천국문.pptx

열방 향해 깃발을 들라(열방의소망).PPT

열방의 노래(경배해 경배해).ppt

열어주소서.ppt

영광 가장 높은 곳에 영광.ppt

영광 높이 계신 주게.ppt

영광 영광 어린양 예수.ppt

영광 임하소서.ppt

영광 주님께 영광.ppt

영광 주님께 주님께 영광을.ppt

영광 지존하신 주께(him).ppt

영광 할렐루야.ppt

영광영광영광 어린양.PPT

영광을 돌리세(주님의 영광).ppt

영광의 왕 임하소서.PPT

영광의 왕께(찬031).PPT

영광의 주 이름 높이세.ppt

영광의 주님 찬양하세.ppt

영광이열방에.ppt

영원한 사랑으로.PPT

영원한 생명의 주님.ppt

영원한 생명의 주님b.ppt

영원한 아름다움.PPT

영원한 예수.PPT

영원한 예수의 사랑(영광 영광 주께 영광).PPT

영원한왕예수.ppt

예루살렘.ppt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PPT

예쁜손꼭잡아.pptx

예수 샤론의 꽃.ppt

예수 안에서 있는 나에게(해방되었네).ppt

예수 하나님의 공의.ppt

예수(모든 이름위에).ppt

예수가 거느리시니[찬444].ppt

예수가장 귀한 그 이름.ppt

예수감사하리 주의 보혈.ppt

예수귀하신 이름.ppt

예수그 이름 나는 말할 수 없네.ppt

예수께로 가면(찬300).ppt

예수나를 오라 하네 (찬360).ppt

예수나를 위하여.ppt

예수나의 견고한 반석.ppt

예수나의 첫사랑 되시네.ppt

예수나의영혼의구세주(주님은 아시네).ppt

예수내삶의 중심(나의 근원).PPT

예수내삶의 중심.PPT

예수내선하신목자(사랑스런 주님 음성)( ).ppt

예수놀라운 이름.ppt

예수는 왕.ppt

예수는나의 영광.PPT

예수는나의 힘이요.PPT

예수는나의힘이요(찬송가).pptx

예수는왕.ppt

예수님그의 희생 (주 달리신 십자가를 ).PPT

예수님목마릅니다.ppt

예수님알기 원합니다.ppt

예수님알기원합니다.PPT

예수님은 나의 노래.PPT

예수님은 누구신가(찬094).PPT

예수님이 말씀하시니.PPT

예수님이 좋은 걸.ppt

예수님찬양.ppt

예수님처음과 나중이십니다(모든 만물이 선포해).PPT

예수닮기를.ppt

예수더 알기 원함은(내 평생의 소원)(찬506).PPT

예수따라가며(찬377).PPT

예수랑 예수랑.ppt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찬204).PPT

예수보다 더 큰 사랑.ppt

예수사랑 나의 사랑.ppt

예수사랑하심은(찬411).PPT

예수사랑해요 나 주께.ppt

예수사랑해요.ppt

예수세상의 중심.PPT

예수십자가에.PPT

예수아름다우신 주.PPT

예수안에.PPT

예수열방의 소망.PPT

예수예수 당신은 크신 사랑.ppt

예수예수.ppt

예수예수거룩한 기름.PPT

예수예수아름다운 주.ppt

예수우리 왕이여.ppt

예수의 사랑이.PPT

예수의 이름 부를 때.ppt

예수의이름으로.ppt

예수의이름은세상에소망(슬픈마음).ppt

예수의이름은참으로놀랍네.ppt

예수의피밖에 없네(보혈세상의모든).ppt

예수이름 높이세(수많은 무리들 줄지어).ppt

예수이름 높이세.ppt

예수이름 찬양.ppt

예수이름으로.ppt

예수이름이 온 땅에.ppt

예수지금 이곳에.PPT

오 나의 주님 그 이름이.ppt

오 나의 주님 내게 생명 주신 주 (날마다).PPT

오 나의 하나님 아버지.ppt

오 놀라운 구세주(찬446).PPT

오 신실하신 주 ( 그 사랑 찬양해).ppt

오 신실하신 주 내 아버지여(찬447).PPT

오 예수님 내가 옵니다.ppt

오 자유.ppt

오 주 안에 내 믿음이 있네.ppt

오 주님 나를 새롭게.ppt

오 주님 우리들을 온 민족 위한.PPT

오 주님 주의 이름이(누가 주와 같으리).PPT

오 주님 주의 이름이.PPT

오 주여 나의 마음이.ppt

오 하나님 받으소서.ppt

오 하나님 온땅위에.ppt

오늘 집을 나서기 전.ppt

오라 우리가 주 찬양하며.pptx

오라 우리가.ppt

오랜 옛날(그 한 새사람).ppt

오소서 성령이여(우리 함께 일어나).ppt

오소서 오 나의 성령이여.PPT

오소서 임마누엘.ppt

오소서 진리의 성령님.ppt

오주님의 이름이.ppt

오직 나를 얻기 위하여.ppt

오직 예수 다른 이름은.ppt

오직 주님만.ppt

오직믿음으로(세상 흔들리고).PPT

오직예수 이름 나의 모든 것 되네.PPT

오직주의사랑에 매여.ppt

온 땅 위에 가장 높고.PPT

온 땅과 만민들아.ppt

온 땅과 하늘의 주님.ppt

온 땅이여 여호와께(존귀와 위엄).PPT

온 세상 죄 지고 가신.ppt

온 천하 만물 우러러(찬033).PPT

온땅이여 주를 찬양.PPT

온맘 다해 사랑합니다.ppt

온맘 다해 주 사랑하라.ppt

온맘으로 송축하리.ppt

온세계 위에.ppt

온세계와 열방가운데.ppt

온세상향한.pptx

온유와 위엄.ppt

온유한 맘을 주옵소서.ppt

온전케 되리.ppt

옳은 길 따르라(찬265).PPT

와서 굽혀 주를 경배할 때.PPT

완전하신 나의 주.PPT

완전한 사랑 보여주신.ppt

왕되신 주께 감사하세 (영원히 신실하신).ppt

왕의 궁전에 들어가.ppt

왕의 길(함은혜).ppt

왕의 왕 주의 주.ppt

왕의 왕이 되신 주.ppt

왕의 지성소에 들어가.ppt

왕이 여기 계신다.ppt

왕이신 나의 하나님.ppt

왕이신 예수.ppt

왕이신 하나님 높임을.ppt

외치리 주를 노래하리.ppt

우리가노래하는 이유.ppt

우리가여호와께 노래하며 부르자.ppt

우리가주님의음성을들을때(여호수아군대).PPT

우리는기대하고 기도하며.PPT

우리는주의 백성이오니(교회를 세우시고).ppt

우리를사랑하사.ppt

우리를사랑하신.ppt

우리모두양과같이.ppt

우리모두함께.pptx

우리모일때.ppt

우리보좌 앞에(구원하심이 보좌에).ppt

우리안에사랑을.ppt

우리에게(편집요).ppt

우리에게향하신.ppt

우리에겐소원이 하나있네.PPT

우리에겐소원이하나있네.ppt

우리오늘눈물로.ppt

우리의심령 주의 것이니.PPT

우리의찬송중에(기적이일어나네).ppt

우리의힘은.PPT

우리죄위해 죽으신 주(놀라운 사랑 찬양하리라).ppt

우리죄위해죽으신.ppt

우리주만 참 하나님.ppt

우리주안에서 노래하며.PPT

우리주의 성령이.ppt

우리주이름으로 모였으니.ppt

우리찬양 향기되게 하시고.PPT

우리찬양 향기되게.ppt

우리함께 걸어요.ppt

우리함께 기도해.ppt

우리함께 기뻐해.ppt

우리함께 모여.ppt

우리함께 일어나(성령이여 임하소서).ppt

우린 고대하네.ppt

우린쉬지 않으리.PPT

우릴사용하소서.ppt

우물가의 여인처럼.ppt

원수는 패배했네.ppt

위대하고강하신 주님.ppt

위대하신 전능의 주.PPT

위대하신 주(The Day. Ver).ppt

위로하여라.ppt

위엄의 옷 입은.ppt

유다 지파의 강한 용사들이.ppt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나자유해_배지완).PPT

유월절 어린양의 피로.ppt

은보다 더 귀하신 주.ppt

은혜가 풍성한 하나님은.PPT

은혜로다.PPT

은혜로만 들어가네.ppt

이 땅 위에 오신.ppt

이곳 만민의 기도의 집.PPT

이곳은 거룩한 땅이요.PPT

이끄소서 (주의 심령 가까이).PPT

이날은 이 날은.ppt

이날은 이날은.ppt

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ppt

이날은주가 지으신 날.ppt

이눈에 아무 증거.PPT

이땅에 생명 있는 교회를.PPT

이땅에 오직.PPT

이땅위에 오신.ppt

이땅위에 하나님의 교회.ppt

이땅의 동과 서 남과 북.ppt

이땅의 황무함(부흥).ppt

이땅의황무함(부흥).ppt

이렇게 아름다운 하늘아래.ppt

이몸의 소망 무엔가.ppt

이산지를 내게 주소서.ppt

이세상 무엇과도(자유를 꿈꾸며).PPT

이세상 험하고(찬197).PPT

이세상의 그 무엇으로(내 한가지 소원).PPT

이세상의 부요함보다.PPT

이세상의 즐거움이.ppt

이세상의 친구들 (찬449).PPT

이세상의즐거움이.ppt

이스라엘의  하나님.ppt

이시간 너의 맘속에.PPT

이시간 모두 새롭게 되네.ppt

이와 같은 때엔.ppt

이제는 내게.ppt

인애하신 구세주여.ppt

일어나 너 걸어라.ppt

일어나 주 위해 서라.ppt

일어나라 주의 백성.ppt

일어나라 찬양을.ppt

임마누엘 오 임마누엘.ppt

임마누엘 임마누엘 주의 이름 임마누엘.ppt

임마누엘 주 함께 하시네.ppt

임마누엘.ppt

임하소서(함은혜).ppt

있는 모습 그대로.ppt

재대신 화관을 내게.ppt

저 높은 하늘위로 [나로부터 시작되리].pptx

저 밭에 농부 나가(찬310).ppt

저 장미 꽃위에.PPT

저 죽어가는 내 형제에게.ppt

저높은 곳을 향하여.PPT

저들밖에 한밤중에.ppt

저성벽을향해.ppt

전능의 주 얼굴 구하며.ppt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ppt

전능하신 주 하나님(함은혜).ppt

전능하신주.ppt

전신갑주 입고.PPT

전심으로 주찬양.ppt

전심으로 찬양하리.PPT

전심으로(내가 믿는 분 예수).PPT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ppt

정결한 맘 내게 주소서.ppt

존귀 어린양 예수.ppt

존귀 오 존귀하신 주.ppt

존귀 주는 존귀.ppt

존귀하신 여호와 하나님.ppt

존귀한 주의 보혈.ppt

존귀한 주의 이름.ppt

좋으신 하나님 인자와 자비.ppt

좋으신 하나님& re joice.ppt

좋으신 하나님.ppt

죄 많은 이세상은.ppt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찬202)주의 보혈.ppt

죄짐 맡은 우리 구주(찬487장).PPT

주 날 구원했으니(멈출 수 없네).PPT

주 보좌로부터 물이 흘러.ppt

주 신실하심 놀라와.pptx

주가보이신 생명의 길.PPT

주거룩한 보좌로.ppt

주경외함이(나의 맘과 생각).ppt

주경외함이.ppt

주곁에거하리(주를 사랑 주를 찬양).PPT

주계신곳 나 찾으리.ppt

주광대하시네.PPT

주께가까이날 이끄소서.ppt

주께가오니(주 사랑 나를 붙드시고).ppt

주께감사하세.ppt

주께구속된 자들이.ppt

주께구했던 한가지 소망.ppt

주께내 모든 짐 맡기리.ppt

주께드리네 주께 드리네.PPT

주께서 높은 보좌에.ppt

주께서전진해온다.ppt

주께서주신 동산에(.ppt

주께예배함이.ppt

주께와엎드려.ppt

주께찬양 드리세.ppt

주께힘을 얻고 그 마음에.PPT

주나의사랑.ppt

주나의왕.PPT

주나의은신처.ppt

주나의피난처.ppt

주나의하나님 주님 앞에.PPT

주날개 그늘 아래.ppt

주날개 밑 내가 편안히(찬478).ppt

주날만지실 때.ppt

주날위해(주 나의 왕).PPT

주내맘에 모신 후에.ppt

주내삶의 주인 되시고.ppt

주내소망은 주 더 알기 원합니다.ppt

주는거룩 (영원히 찬양합니다).ppt

주는나를 기르시는 목자(찬435).ppt

주는나의 빛 되사.ppt

주는나의 힘이요(하늘 위에 주님 밖에.ppt

주는땅 위에서 지존하시고.ppt

주는평화.ppt

주님 계신 곳으로 나아갑니다.PPT

주님 날 위해(주 나의 왕).PPT

주님 발 앞에 엎드려.pptx

주님같은 반석은.ppt

주님곁으로.ppt

주님계신 곳에 나 거하리.ppt

주님계신 곳에 나가리.ppt

주님계신 이 자리(주의 은혜로).PPT

주님계신 이 자리.ppt

주님과 같이.ppt

주님과 담대히 나아가.ppt

주님과 함께 하는 ( 온맘 다해 ).ppt

주님과같이나를위해.ppt

주님궁정으로 들어가리.PPT

주님그 큰 사랑.ppt

주님께감사드리라.PPT

주님께감사해(존귀한어린양).ppt

주님께경배 드리세.ppt

주님께나를 드립니다.PPT

주님께드리는 마음의 예배.PPT

주님께서 주시는.ppt

주님께영광 (찬155).PPT

주님께영광을.ppt

주님나라 임하시네.ppt

주님나라가 이곳에 임했네.ppt

주님날 위해2(주 나의 왕).PPT

주님내 마음 모아(전심으로).ppt

주님내 아버지.ppt

주님내가 여기 있사오니.ppt

주님내가 주의 장막을(시편27-4)ppt.ppt

주님내게 선하신 분.ppt

주님내길 예비하시니(여호와 이레).PPT

주님다시 오실 때까지.PPT

주님당신은 사랑의 빛.ppt

주님따르리.ppt

주님뜻대로 살기로 했네.PPT

주님마음 내게 주소서.PPT

주님만 주님만 사랑하리.ppt

주님만영원히사랑해(이세상의부요함).PPT

주님만이나의 구원.PPT

주님만이나의 힘 나의 방패.ppt

주님만이내 모든 것 되시니.ppt

주님말씀하시면.ppt

주님보좌 앞에 나아가(신실하신 하나님).ppt

주님사랑해요.ppt

주님손에 맡겨 드리리.PPT

주님앞에 간구했었던.PPT

주님앞에 손 들고(거룩하신 주).PPT

주님앞에 손들고.PPT

주님어찌 날 생각하시는지.PPT

주님우리게.PPT

주님은나의 구원의 반석.ppt

주님은나의 사랑.ppt

주님은내 삶에 소망과 이유.PPT

주님은내 호흡(breathe).ppt

주님은너를 사랑해.ppt

주님은신실하고.ppt

주님은아시네(king of majesty).ppt

주님을더욱 알기 원하네(어노인팅7집).ppt

주님을따르리.ppt

주님을무엇보다 더.ppt

주님을사랑합니다.PPT

주님을송축하리.ppt

주님을좇는 자(자기 십자가를 지고).PPT

주님의 강에서 춤추세.pptx

주님의 성령 지금 이곳에.ppt

주님의그 모든 것이.PPT

주님의긍휼 강 같이 흘러.PPT

주님의날개 아래  (Still).ppt

주님의높고 위대하심을.ppt

주님의뜻을 이루소서.ppt

주님의마음으로 나 춤추리.ppt

주님의보좌 앞에서.ppt

주님의사랑 바람이 되어.PPT

주님의사랑은(주님은 나의 왕).PPT

주님의사랑이.ppt

주님의성령.ppt

주님의성령이 내게 임했네.ppt

주님의손으로.ppt

주님의시간에.ppt

주님의영광 나타나셨네 (나는 선포하리).ppt

주님의영광 여기 임하사.ppt

주님의영광.PPT

주님의옷자락 나 붙듭니다.PPT

주님의은혜로.PPT

주님의임재 안에-하나님의 나라.PPT

주님의임재 앞에서.PPT

주님의진리를 내게 가르치소서.ppt

주님이 홀로 가신 그길.ppt

주님이우리를 빛으로 부르셨으니.ppt

주님이주신 땅으로.ppt

주님큰 영광 받으소서(모든 영광과존귀).ppt

주님큰 영광 받으소서.ppt

주님한 분 만으로 내 영혼 만족하네.PPT

주님한분만으로나는만족해.ppt

주다스리네.ppt

주달려 죽은 십자가 (찬147).ppt

주달려 죽은 십자가(Wonderful Cross).ppt

주달려 죽은 십자가(오놀라운십자가).ppt

주달려 죽은 십자가.ppt

주달려.ppt

주당신이 나의 전부입니다.ppt

주를 높이기 원합니다.ppt

주를 보네.PPT

주를 찬양해 나의 맘 다해(감사의 노래 주께).pptx

주를높일지라.ppt

주를보네.PPT

주를보라.PPT

주를앙모하는 자(강명식).PPT

주를앙모하는 자.PPT

주를찬양하며.ppt

주를향한 나의 사랑을.ppt

주말씀 내 발에 등이요.ppt

주말씀 향하여.ppt

주발 앞에 나 엎드려 (오직 예수).PPT

주보혈 날 씻었네.PPT

주보혈 날 정결케 하고.PPT

주사랑 놀라와 (할렐루야).PPT

주사랑 놀라와.ppt

주사랑 주 능력.ppt

주사랑놀라운그(놀라운주의사랑).PPT

주사랑안에 살면.ppt

주성령님 오소서.ppt

주성령의 불로.ppt

주신실하심놀라와.ppt

주안에 우린 하나(기대).PPT

주안에 있는 나에게(찬455).PPT

주알기 원합니다.ppt

주알기 원해.ppt

주앞에 엎드려.ppt

주앞에;;(Majesty).PPT

주앞에겸손히 나 서있네.PPT

주앞에나 엎드려.ppt

주앞에나와 제사를 드리네 (온전케 되리).ppt

주앞에엎드려 경배합니다.PPT

주앞에이렇게 나와.PPT

주얼굴 바라보며(주를 향한 그 사랑 때문에).PPT

주없이 살 수 없네(찬 415).PPT

주여 지난 밤 내 꿈에.ppt

주여기억하소서(주신실하심놀라와).pptx

주여나를 주의 성소.ppt

주여내 맘을 녹이소서.ppt

주여내 맘을 받으소서.PPT

주여내 소망(이길승).PPT

주여이 시간 주께.ppt

주여진실하게 하소서.ppt

주여호와 능력의 주.ppt

주여호와가.ppt

주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ppt

주여호와의 신이.ppt

주영광나타내소서(구원의 하나님 주의 의로).PPT

주영광비출때(Face Down).ppt

주영광여기 임하사.ppt

주예수경배하세.ppt

주예수기뻐 찬양해.ppt

주예수내가 알기전 (찬098).PPT

주예수내맘에 들어와(찬208).PPT

주예수대문 밖에(찬325).PPT

주예수를찬양합시다(오 해피데이).ppt

주예수보다더.ppt

주예수이름 소리 높여.PPT

주와같이 길가는 것(찬456).ppt

주위해나 노래하리라.ppt

주은혜날 채우시네.ppt

주음성 외에는.ppt

주음성외에는(찬500).PPT

주의 거룩하심 임할 때.PPT

주의 나라가 임할 때.pptx

주의 말씀 앞에 선.ppt

주의 은밀한 곳에.PPT

주의 임재 앞에 잠잠해.PPT

주의강가로(정종원).ppt

주의거룩하심 생각할 때.ppt

주의거룩한 이름 높이려.ppt

주의그 은혜와 주의 그 사랑은.PPT

주의긍휼로.ppt

주의나라 이땅 위에.ppt

주의능력 보이소서.PPT

주의능력은 완전하시네.ppt

주의도를.ppt

주의말씀은 영원해 (풀은 마르고).ppt

주의보좌로나아갈때에.ppt

주의보혈 능력있도다(찬202).ppt

주의사랑 노래하리라.ppt

주의사랑 주의능력.ppt

주의사랑 흘러넘쳐.PPT

주의사랑으로 사랑.ppt

주의사랑을 나는 갈망하네.ppt

주의사랑을 주의 선하심을.ppt

주의손으로.ppt

주의신을 내가 떠나.ppt

주의십자가지고.ppt

주의아름다운 보좌 앞.ppt

주의아름다운 처소.PPT

주의아름다움.ppt

주의아름다움은 말로.ppt

주의약속하신 말씀 위에서.ppt

주의영광 빛난 그 빛.ppt

주의영광 위해.ppt

주의영광 이곳에 가득해.ppt

주의영광온땅을덮네(선포하리주의자비).PPT

주의영이 계신 곳에.PPT

주의음성을 내가 들으니.PPT

주의이름 높이며 다 경배.ppt

주의이름 높이며.ppt

주의이름 송축하리.ppt

주의이름 안에서 주의 성소로.ppt

주의이름을.ppt

주의인자는 끝이 없고(아침마다 새롭고).ppt

주의인자하심이 생명보다.ppt

주의임재가 있는 곳-지성소.PPT

주의임재로 나아갑니다.PPT

주의자비가 내려와.ppt

주의장막에서한날이.ppt

주의장막이.ppt

주의정결한 피로.ppt

주의집에 거하는 자.PPT

주의집에 영광이 가득해.ppt

주의친절한 팔에(찬458).ppt

주이름에 합당한.ppt

주이름으로 가라.ppt

주이름찬양.PPT

주이름큰 능력 있도다.ppt

주임재 안에서(내 모든 것 나의 생명까지).ppt

주임재하시는 곳에.PPT

주자비춤추게하네(춤추는세대).PPT

주자비춤추게하네_춤추는세대.PPT

주찬양전심으로.ppt

주찬양합니다.ppt

주크신사랑 세상 가득히.ppt

주크신사랑.PPT

주품에 품으소서(still).ppt

주품에가까이(주께드리네).ppt

주하나님 독생자 예수.ppt

주하나님지으신 모든 세계(찬40).PPT

주하나님지으신 모든 세계.ppt

죽임 당하신 어린양(모든 백성과 방언).ppt

죽임 당하신 어린양.ppt

즐거웁게 찬양하면서.ppt

지극히 높으신 왕의 위엄이(주님께 영광).PPT

지극히 높은 주님의.PPT

지금 우리가.ppt

지금우리는.ppt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ppt

지성소에 들어가서.PPT

지존하신 주님 이름 앞에.ppt

진리의 성령 내게 오셔서.PPT

차원높은찬양으로.PPT

찬송영광.ppt

찬송하라.PPT

찬양 중에 눈을 들어(hosanna).PPT

찬양 찬양 소리 높여.ppt

찬양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ppt

찬양을 드리며 주앞에.ppt

찬양의 열기[주님께 드리는 마음의 예배].PPT

찬양의 제사 드리며.ppt

찬양의보좌에.pptx

찬양찬양 나의 노래로.PPT

찬양하라 내 영혼아.ppt

찬양하리라.ppt

찬양하세 영원히 변치않는 그사랑.ppt

찬양하세.ppt

찬양하여라.PPT

참 반가운 신도여.PPT

참 아름다워라 주님의 세계는(찬78).ppt

창조의 아버지.ppt

창조주 하나님께.ppt

채우시네.ppt

천부여 의지없어서.ppt

천사 찬송하기를 (찬126).PPT

천사들의 노래가 (찬125).PPT

천사들이 찬양하며.PPT

천지 지으신 여호와.ppt

천지 지으신 주님 안에.ppt

축복하소서.ppt

친밀.PPT

크신 주께 영광 돌리세.ppt

큰 영광 중에 계신 주(찬41).ppt

큰 영광 중에 계신 주.PPT

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ppt

파블로 페레즈.ppt

평강의 왕이요.ppt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ppt

평화 하나님의 평강이.pptx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ppt

하나님 사랑은(찬418).ppt

하나님 아버지.PPT

하나님 어린양.ppt

하나님 오른편에 앉아 계신.ppt

하나님 한번도 나를.ppt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ppt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ppt

하나님께서는 우리의.ppt

하나님어린양 독생자 예수(송축하리라).ppt

하나님은 외아들을(찬416).PPT

하나님은 우리를 긍휼히 여기사.ppt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 (너희는 가만히).ppt

하나님은너를 만드신 분 (그의 생각).ppt

하나님은너를 지키시는 자.ppt

하나님의 그늘 아래.PPT

하나님의 나라.PPT

하나님의 나팔소리.PPT

하나님의 사랑을(주만 바라볼찌라).ppt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자 기도하면.ppt

하나님의 존전에서.ppt

하나님이시여 (주는 나의).ppt

하늘 권세 그능력으로.ppt

하늘 문이 열렸네.ppt

하늘 소망.ppt

하늘 열리고.ppt

하늘 영광 버리고.ppt

하늘과 땅 가득한.ppt

하늘과 땅 창조하신 주.ppt

하늘과땅의 모든.ppt

하늘문의 열쇠.ppt

하늘문이 열렸네.ppt

하늘보다 높은 주의 사랑.PPT

하늘에가득한 영광의하나님.PPT

하늘에해와달들아.PPT

하늘위에 주님 밖에(주는 나의 힘이요).ppt

하늘위에 주님 밖에.ppt

하늘의 나는 새도(주말씀향하여).ppt

하늘의 자유함으로(성령으로 자유케하소서).PPT

하늘이여 외치라.PPT

하락하신 새땅에(찬382).PPT

한국이여 일어나라.ppt

한라에서 백두까지.PPT

한번도 말할 수 없었던(벙어리의 고백).PPT

할렐루야 그 성소에서 (시편 150편).PPT

할렐루야 마라나타.PPT

할렐루야 살아계신 주.ppt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께서 다스리네.ppt

할렐루야 주가 다스리네.PPT

할렐루야 주다스리네.ppt

할렐루야 할렐루야 어린 양.ppt

할렐루야 할렐루야 전능하신 주.ppt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주의 사랑 날.PPT

할렐루야 할렐루야 할렐루야 찬양해.PPT

할렐루야 할렐루야.ppt

할렐루야(you are worthy).PPT

할렐루야(여호와의 영광을).ppt

할렐루야(전능의 주 다스리시네).ppt

함께 주의 이름 높여.ppt

항상 기뻐해요.ppt

항상 진실케.ppt

해 아래 새 것이 없나니.ppt

해뜨는데부터.ppt

해피송.PPT

햇살보다 밝게 빛나는.ppt

행군 나팔소리로- [선한 싸움 다 싸우고].PPT

허무한시절지날때 (성령이오셨네).PPT

형제여 우리 모두 다함께.ppt

형제의 모습 속에.ppt

호산나 다윗의 자손께.ppt

호산나 왕되신 주님께.ppt

호산나 호산나 왕되신 주님께.ppt

호산나 호산나 호산나 높은 곳에서.ppt

호산나.ppt

호흡있는 모든 만물.PPT

흑암에 사는 백성들을 보라(찬송가).pptx

흙으로 사람을 지으사.ppt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ppt

Come, 주께경배드리세.PPT

Dance WithMe.ppt

Foever.ppt

Friend ofGod.PPT

give thanks.ppt

God is good 소리쳐 노래해.ppt

Hallelujah.PPT

Heart of worship.ppt

I love you Lord(사랑의 샘물아 솟아나라).PPT

I love You Lord.ppt

Jesus Beautiful Savior.pptx

Jesus lover of my soul.ppt

King's Highway.PPT

Lord I give you my heart(주 경외함이).ppt

Love 놀라운 사랑(그 놀라운 사랑).PPT

Majesty(주 앞에).PPT

more than life.pptx

New Wine.PPT

Revival generation.ppt

Romans sixteen nineteen says.PPT

to you alone(무릎 꿇고서).pptx

When I think about the Lord.ppt

WWhen I think about the Lord.ppt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