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피투(PITU)어플/셀카꾸미기어플/얼굴바꾸기어플/사진보정어플/인생짤셀카어플/꿀잼

by 낭만ii고양이 2018. 8. 25.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PITU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이 어플의 장점은 손쉽게 사진에 여러가지 효과를 낼수가 있습니다. 얼굴바꾸기 기능도 있고 얼굴에 여러가지 악세사리도 넣을수있구요. 간단한 조작으로 포토샵 효과도 낼수가 있답니다. 그리고 생얼로 사진찍은후 이 어플로 메이크업도 할수가 있답니다. 직접해보시면 너무 재미나서 시간가는줄 모르실거예요~ 강추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모멘트를 뜨겁게 달군 우메이냥 코스프레, 군복 코스프레 모두 Pitu만의 기능이랍니다~ 다양한 컨텐츠와 사진촬영 및 뷰티기능을 탑재한 전지전능한 카메라 앱입니다. 이미 타이완,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베트남 등 국가에서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한적이 있습니다.


[셀프카메라]재미있는 셀프카메라.다양한 필터와 실시간 성형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다양한 스티커도 추가할수 있어 누구나 SNS스타가 될수 있어요.


[사진꾸미기]손쉽게 사진을 꾸밀수 있는 꿀기능, 간편한 조작으로 포토샵과 같은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뷰티메이크업]클릭한번으로 아름다운 선녀로 변신가능. 정확한 오관식별과 다양한 화장법과 성형효과로 연예인처럼 보이는거 일도 아니에요.


[콜라주] 많은 양의 다양한 퍼즐 템플릿 양식, 독자적인 스마트 워터마크, 나만의 스토리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GIF이모티콘]최신 핫 이모티콘 주기적 업데이트, 자신만의 이모티콘을 제작할수도 있어요.


[스티커]귀여운 스티커, 다양한 필터와 양식으로 자신만의 스티커를 꾸며보자.


[컷아웃]손쉽게 사진을 잘라서 자신만의 사진 만들기, 3D효과 등으로 마법과도 같은 경험선사


[뮤직비디오]초보도 쉽게 사용할수 있는 뮤비 제작, 사진을 추가하고 양식을 선택하면 바로 영화같은 뮤비를 제작할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