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스마트폰어플추천] 폰아웃 / 초등학생 중학생 스마트폰 중독 방지어플/자녀폰관리앱

by 낭만ii고양이 2018. 8. 26.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 중복방지어플인 폰아웃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폰아웃은 초등학생 중학생 자녀를 두신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어플입니다. 스마트폰 총사용시간을 관리할수가 있고 사용금지 시간도 설정해서 관리를 할수가 있습니다. 자녀들과 사용시간을 합의한후 지정한 시간에만 스마트폰을 사용하도록 설정해보세요. 스마트폰을 늘끼고 사는 자녀들을 관리하시는데 매우 효과적인 어플입니다.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제작자의 설명입니다 참고하세요


★ LG스마트폰 안드로이드 6.0버전에서 사용 불가합니다.
★ 사용시간 및 사용금지시간 관리를 위해서 이 앱에서는 기기 관리자 권한이 사용됩니다. 

차마, 우리 아이의 스마트폰을 부셔버릴 수 없을 땐...
스마트폰을 하루에 몇 시간 사용할 지 아이와 약속을 정하고, 
부모님이 가지고 있는 인증카드로 스마트폰을 잠가주세요.

약속한 시간이 지나면 스마트폰이 자동으로 아웃~됩니다. 
(인증카드에 대해서는 아래 FAQ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느덧 다 커버린 우리 아이..
스마트폰으로 뭐 하는 지, 일일이 간섭하지 마세요. 
스마트폰 때문에 매일매일 잔소리하지 마세요. 
아이와 약속을 정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폰아웃]은 게임과 SNS 때문에 잠 못 드는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려고 만들었습니다. 

■ [폰아웃] 사용후기 
- 내가 찾던 딱 그 앱.. 다른 앱들은 기능이 너무 많아서 나도 부담스럽고 우리 애도 거부감이 많았는데, 사용시간만 관리하니까 애도 수긍을 하네요 ㅎㅎ (park**님)
- 좋네요~ 아이한테 잔소리 많이 안할거같네요.. 아이 스스로가 자제력을 키울수있을수도...^^ (장**님)
- 좋아요~ 요즘 애들이 넘 영리해서 비번으로 걸어놓으면 귀신같이 알아내던데..
이건 카드로 하니까 그런 걱정이 없어서 안심할수 있네요...^^ (고**님)
- 전에 평가에 욕했었는데 그말취소. 하루에 3시간정도 사용할 수있도록 해놨는데 시간만 지키면되니깐 사용에 불편하지 않으면서도 중독도 안되느것 같아요^^ (김**님)
- 이거 정말 사용량이 좀 조절되네요? (윤**님)


■ [폰아웃] 특징
-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들을 위한 스마트폰 사용시간관리 APP입니다. (★초,중생 필수 앱★)
- 복잡하게 자녀의 스마트폰을 감시하지 않고, 딱! 약속한 시간 동안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비밀번호나 패턴이 아닌, 부모님의 카드로 자녀의 스마트폰을 관리하는 특허 받은 APP입니다. 

■ [폰아웃] 주요기능
- 하루 총 사용시간 관리
- 사용금지시간 관리
- 사용시간 종료 시 자동차단
(단, 페이스북 메신저와 같은 일부 앱은 차단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와 상의 하셔서 해당 앱설치를 제한해주세요)
- 사용 통계 확인


■ FAQ (필독) 
□ 인증카드가 뭐예요?
인증카드는 약속한 시간을 변경하거나, [폰아웃] APP을 삭제할 때, 비밀번호 대신 사용하는 보안용 카드입니다. [폰아웃]을 시작할 때, 부모님이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카드)를 인증카드로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인증카드로 등록할 때 신용카드 정보가 유출되지 않나요?
폰아웃은 신용카드의 제조번호(카드번호 아님)만 읽어서 사용합니다. 저희는 작은 회사라(^^;;) 카드번호/유효기간 등의 개인정보를 읽을 권한이 없으니 카드 정보유출은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인증카드 등록이 안돼요. 
1. 먼저 스마트폰의 NFC기능이 켜있는 지 확인해보세요. 특히, ★LG전자나 팬택의 스마트폰은 NFC 버튼을 두 번 눌러서 ‘Android Beam’을 켜줘야 합니다.
2. 등록하려는 카드가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 지 확인해보세요. 
3. 스마트폰의 NFC기능이 켜있고, 교통카드 기능이 있는데 등록이 안 되는 경우는 아주 드물게 카드의 NFC 모듈과 스마트폰의 NFC 모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 입니다. 다른 카드를 사용해보시고,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하단의 개발자 이메일로 연락을 해주십시오. 
4. NFC 안테나가 스마트폰 배터리 케이스에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터리 케이스를 교체하셨다면 NFC통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원래 있던 배터리 케이스를 끼우고 다시한번 시도해 주십시오.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하루사용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아래의 경우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인식합니다. 
1. 런처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대부분의 런처프로그램은 사용시간이 체크되지 않도록 제외시켜 놓았으나, 잘 알려지지 않은 런처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용시간이 체크될 수 있습니다.
2. 음악앱을 홈화면에 계속 띄어 놓는 경우: 사용자가 자기도 모르게 음악앱을 계속 띄어놓는 경우에 사용시간으로 체크됩니다. (음악을 들을 때, 홈화면을 띄워 놓거나 스마트폰의 화면을 꺼놓으면 시간체크가 되지 않습니다.)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어요. 
: 언제든지 폰아웃 개발자 email (thinkpoolsp@gmail.com)로 문의해주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