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은행앱 카드앱 통합해서 볼수있는 뱅크샐러드어플/ 가장쉬운 자산관리앱

by 낭만ii고양이 2018. 11. 4.


 

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뱅크샐러드 라는 어플을 소개할려고합니다. 쓸만한 가계부어플 검색하다가 너무 좋은 어플을 발견하였습니다. 은행사와 카드사를 통합해서 확인할수있는 어플입니다. 월말이 되면 항상 여기저기 카드앱과 은행앱 로그인해서 얼마빠지는지 확인하는게 일이엿는데 이 어플하나로 통합되니 너무 편리합니다.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카드앱들과 은행앱들을 통합해서 볼수있게 해줍니다. 저에게는 너무나 좋은 어플이라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어플 다운로드














추천 포스트



[ 전국민 자산관리 시대, 1위 자산관리 앱 뱅크샐러드 ]
뱅크샐러드는 흩어진 금융정보를 한 데 불러와, 지출과 자산을 관리해 주는 혁신적인 무료 자산관리 앱 서비스입니다.
*구글플레이 선정 '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앱' 수상 (2016)

■ 수동 입력의 귀찮음에서 해방
수입, 지출, 이체 등 모든 내역을 자동으로 불러오고, 카테고리까지 알아서 분류해 줍니다.

■ 자산 현황을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져 있는 내 자산을 자동으로 불러와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은행 계좌내역 편하게 조회 
번거로운 공인인증서 로그인 없이, 지문인증만으로 은행 통합 계좌조회가 가능합니다.

■ 카드대금 정보도 간편하게 확인
여러 카드사의 카드대금을 손쉽게 조회하세요. 여러 카드사 앱을 돌아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 꼭 필요한 가계부 편의기능 지원
자유로운 내역 편집, 월 시작일 설정, 카테고리 추가/삭제 등 가계부에 꼭 필요한 핵심 편의기능들을 갖췄습니다.

■ 깔끔하고 직관적인 통계&그래프
기간별, 카테고리별로 내 소비패턴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가장 큰 카드 추천
실제 지출내역을 바탕으로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나에게 딱 맞는 카드를 찾아드립니다.



→ 여기저기흩어져 새는돈을 막아준 내인생을 바꾼 앱입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써본 역대급 가계부 어플임은 분명함. 이런 신박한 앱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고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내가 든 보험 저축 예금을 한눈에보고 소비는 패턴까지 뽑아 그래프로 보여줌. 정말 유로라도 쓰고싶음. 단점을 굳이 말하자면 아직 연동 안된 카드사가 있고 , 카카오뱅크, 카드는 수동으로 밖에 관리안돼서 너무 아쉬움. 그래도 장점이 너무 많은 어플이라 이 어플에서 제공하는 카드 상품 재테크 방법 추천도 활용해 볼 예정. 좋은 어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뷰에서 발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