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핸드폰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재생 앱

by 예화사랑 2023. 11. 1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핸드폰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재생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재생 앱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따라오세요.

 

 

 

1.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 소개

 

 

아래는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음악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용 최고의 뮤직 플레이어입니다.멋진 이퀄라이저, 모든 형식 지원 그리고 세련된 UI를 제공하는 뮤직 플레이어는 당신을 위해 최고의 음악 경험을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든 음악을 검색하고, 와이파이 없이 음악을 들으세요. 당신은 지금 무료로 이 완벽한 뮤직 플레이어를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멋진 음향을 가지고 있는 이퀄라이저 지원
베이스 부스트, 리버브 효과 등을 갖춘 내장 이퀄라이저가 당신의 음악 감상 경험을 개선해드립니다.

모든 오디오 현식 종류 지원
뮤직 플레이어는 단순한 MP3 플레이어가 아닌 MP3, MIDI, WAV, FLAC, AAC, APE 등의 모든 음악 및 오디오 형식을 지원하며 고품질로 재생합니다.

멋진 사용자 인터페이스
세련되고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음악 감상을 즐기세요. 뮤직 플레이어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마음에 드는 색상 테마 또는 플레이어 테마 역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 MP3, MIDI, WAV, FLAC, AAC, APE 등의 모든 음악 및 오디오 형식 지원
🎵 고품질 뮤직 플레이어, 노래 플레이어, 오디오 플레이어, mp3 플레이어
🎵 베이스 부스트, 리버브 효과 등을 갖춘 강력한 이퀄라이저
🎵 셔플, 순서 또는 반복으로 노래 재생
🎵 자동으로 모든 오디오 파일을 스캔, 관리 및 노래 공유
🎵 모든 노래, 아티스트, 앨범, 폴더 및 재생 목록별로 보기 가능
🎵 즐겨찾는 노래 및 맞춤 재생 목록
🎵 키워드로 쉽게 노래 검색
🎵 화면 잠금 제어 및 알림 바에서 재생
🎵 운동 중 유용
🎵 수면 타이머
🎵 세련된 레이아웃 및 테마

XMusic과 함께 음악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핸드폰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재생 #앱

 

 

 

 

2.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1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2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3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4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5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6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7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_8
 

 

 

 

 

3.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 베스트 리뷰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아주 맘에드는 앱이지만 상위폴더를 검색할 수 있는 한가지만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많은량의 음원을 가지고 다니다 보면은 장르별로 폴더릉 만들고 장르별폴더 안에 가수별폴더를 만들어서 음원파일을 보관을합니다. 이 앱의 경우에는 앱을 실행하지 않는 상태에서 장르별 폴더로 검색 후 가수별 폴더를 검색해서 1번곡을 재생을 시키면 사용할 앱을 물으면 앱 선택을 하고 곡을 재생하면 한곡만 재생되고 재생이 멈춰버려서 사용이 많이 불편합니다. 앱을 실핼 후 앱에서 폴더를 검색 후 재생을 하면 이런 현상은 없으나 장르별 상위 폴더를 검색하지 못하고 음원이 있는 최하위 폴더만 가.나.다.라. 나 A.B.C.D. 순으로 검색 되므로 언제나 전체 폴더를 검색을 해야 할 수 밖에 없어서 아주 사용이 불편해서 사용을 꺼리게 됩니다.

 

▶ 일단 버그나 문제들이 거의 없어서 아주 좋습니다. 근데 파일이 업뎃되면 플레이리스트도 업뎃되지 않는게 조금 불편합니다. 또한 플레이리스트를 용이하게 저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파일이 업뎃됐을 때 폴더 속의 파일이 새로고침을 통해서만 업뎃 됩니다. 상시적으로 정보를 업데이트했으면 좋겠습니다.

 

▶ 광고가 가끔씩 나오긴 하지만 정말 좋아요! 최고의 앱이에요!

 

▶ 삼성플레이어가 자꾸 로그인이 안 되고, 녹음한 파일이 보이지 않는 현상 때문에 지우고, 갈아탐. 인터페이스 직관적이고 저장된 음원, 녹음한 파일, 팟캐스트 파일 등등 보기쉽게 저장 돼 찾아듣기 쉽다. 광고도 거슬리지 않게 배치. 저장 음원만 듣는 나로선 최적의 앱.

 

▶ 안녕하세요! 다른앱을 쓰다 넘어와서 잘쓰고있습니다! 다른 리뷰에서도 보이듯이 통화 음성녹음이 보이는 등의 문제 때문에 건의 드리는데요, 타사앱처럼 음악폴더 설정이 있으면 해결될거 같습니다! 음악폴더 설정이란 예를들자면 DOWNLOAD폴더를 설정하면 그 폴더안에 있는 음원들 외에는 뜨지않는 기능입니다. 꼭 추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안정적으로 음질 표현이 좋습니다

 

▶ 깔끔하고 편하게 구별할수 있는 UI들이 마음에 들네요

 

▶ 너무좋아요. 전에 폰에서도 사용했는데 너무좋아서 안쓰니 맘에 계속 걸리는 수준으로 넘 좋아요 노래 순서 정하는것도 편해서 추천합니다 조작도 쉽고 쓰다보면 좋은기능들도 많이보이는데요 노래목록 뒤 사진을 맘데로 편집할수있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노래를 많이깔면 순서편집 귀찮고 힘든거 알아두세요 노래 전폰엔 98개인가 있었는데 편집하느라 팔은 이미 떨어진 기분이에요! 그레도 단점이있는 만큼 장점이 많이좋아서 강추합니다.🙂

 

▶ 잘 쓰고 있습니다. 테마변경할수 있는게 좋네요

 

▶ 다른 음악 앱에 보기 힘든 예약종료 기능 있어서 좋음

 

▶ 검색 저장 심플하고 편하네요

 

▶ 광고 있는거 빼곤 스킨도 바꿀수 있고 맘에 들어요~♡♡♡♡

 

▶ 광고가 그나마 적음 좋네요^^

 

▶ 제가 이앱을 쓰면서 장점들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1.반복듣기가능 2.타이머 이기능은 당신이 노래를 듣고있을만큼 시간을 설정하시면 당신의 노래가 타이머의 설정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꺼짐니다. ex)14분설정 14분후 자동 꺼짐...이런거? 3.무작위 듣기, 순서정하여듣기등등 4.앱의 테마 설정 5.와이파이 없이 듣기 가능....이렇게 많은 장점을 활용하고있어 저는 이앱을 추천합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너무 좋아요!! 블루투스 이어폰 음량 조절이 촘촘하지가 않아서 노래를 작게 듣고싶어도 못 들었는데 이 앱에서 노래 듣는 스타일에 맞춰서 음량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제 고막이 편합니다..ㅎㅎ 정말 정말 최곱니다!! 계속 이어가 주세용♡ 다 좋습니당

 

▶ 만든 재생리스트에서 화면 오른쪽 알파벳 단축바를 드래그할 때, 현재 리스트의 정렬을 따르게 하면 더 편리하겠습니다. 앨범, 음악가 정렬로 설정하고 단축바를 드래그했을 때 전혀 상관없는 위치로 스크롤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 너무 좋아요! 돈을 지불 할 필요도 없으면서 음악도 재생목록에 깔끔히 정리할 수 있으며, 시간설정, 순서대로 노래듣기, 무작위로 노래듣기, 표지 바꾸기, 테마 바꾸기...등등 다 설명할 수 없을만큼 많은 좋은 점이 정말 많아요 ㅠㅠ! 딱 제가 원하던 음악 앱입니다♡

 

▶ 무료여서좋고 사용하기 편해서 더 좋고 기계치여도,나이가있어도 이정도는 사용가능할듯(오십대여성)- 추억의곡들 다운받음 바로 앨범별로 정리되고, 듣고싶은곡만편집,반복재생,무작위재생, 그날기분에따라 그옛날 추억의 음악다실이 되기도하고 레코드방에서 좋아하던곡을 녹음해 카세트테잎에 듣고다니던 여중고시절이 생각나서 마냥 설레고 좋네요

 

▶ 안녕하세요, 음악플레이어를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시람입니다. 이 앱 정말 추천합니다. 그러나 광고가 너무 많이 뜨는것 같습니다. 노래 한곡을 다 듣기도 전에 광고가 나올때도 있고, 들어가자마자 광고가 나올때도 있었습니다. 이 점을 고쳐주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정말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5개는 드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광고만 줄이면 정말 좋은앱이 될것 같습니다.

 

▶ 좋은 앱입니다. 음악의 음질 변화없이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태마도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고 음악 재생에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음악을 SD파일로 옮기고 내장 매모리로 옮길 때 생기는 문제 입니다. 그것만 빼면 거의 완벽에 가까운 앱입니다.

 

 

여기까지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핸드폰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재생 #앱

 

 

4.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음악 플레이어 - MP3 플레이어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핸드폰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재생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핸드폰 MP3 음악 플레이어 어플 추천 재생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