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안드로이드어플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금융 뉴스 앱

by 예화사랑 2023. 11. 21.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재미있고 유용한 어플을 소개하고있습니다. 이번에는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금융 뉴스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금융 뉴스 앱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따라오세요.

 

 

 

 

1.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소개

 

 

아래는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Investing.com은 전 세계와 현지의 금융 상품을 망라하는 일련의 금융 도구를 제공합니다. 트레이더와 투자자를 위한 원스톱 숍.

실시간 데이터
70개 이상의 전 세계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10만여 개의 금융 상품에 대한 실시간 가격.
주요 글로벌 지수, 주식, 채권, 원자재, 외환, 금리, 선물, 옵션 추적.

경제 캘린더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춰진 글로벌 경제 이벤트에 대한 라이브 업데이트.
최고의 트레이더와 투자자가 사용하는 당사의 실시간 경제 캘린더를 통해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를 발표 시점에 포착해 간편하게 시장의 움직임을 확인하세요.

맞춤형 포트폴리오
선호하는 금융 상품과 보유종목을 자신만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하세요.
자신만의 맞춤형 관심목록을 만들고 주식 시세, 통화, 원자재, 지수, ETF, 채권을 파악하세요 - 사용자의 Investing.com 계좌와 모두 동기화 됩니다.

경고
Investing.com의 경고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상품, 경제 이벤트 또는 새로운 분석 기사에 관한 맞춤형 경고를 받아 보세요.

뉴스와 분석
글로벌 금융 시장, 기술, 정치, 비즈니스에 관한 속보, 비디오, 업데이트 및 분석.
주식, 외환, 원자재, 글로벌 경제에 관한 최신 기사를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금융 도구
경제 캘린더, 실적 캘린더, 기술 요약, 시장 시세, 고급 차트 등 당사의 모든 세계 최고의 도구에 신속하게 액세스.

이미 회원이세요?
로그인을 한 후, 포트폴리오와 개인 알림을 자신의 모든 기기에 동기화시키면 마지막으로 봤던 곳에서 다시 이어서 사용 가능합니다.

소셜
트레이더와 투자자들이 성장하는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페이스북, 와츠앱, 트위터, 링크드인 등에 기사를 공유하세요.

Investing.com 데이터

원자재 가격
금,은, 동, 백금, 원유, 브렌트유, 천연 가스 등 최신 원자재 가격 확인.

주식시장을 쉽고 빠르게 확인해 보세요.

인베스팅닷컴을 사용하는 수백만 명의 유저들과 합류해 왜 저희가 최고의 올인원 글로벌 금융시장 앱으로 불리는지 직접 경험해 보세요.

보유한 주식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받고 싶은 뉴스 알림을 사용자화 하고, 업계 최고 등급의 전문가들이 작성한 분석글을 어디에서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은 어떤 종목에 관심을 갖고 있는지, 또 저평가된 주식은 무엇이 있는지도 확인하여 성공적인 투자를 해보세요.

실시간 데이터:
나스닥 100 선물, WTI유, 천연가스, 원/달러 환율, 나스닥, 미 10년물 채권 등 주식투자자들이 자주 확인하는 데이터들을 실시간으로 한눈에 확인해 보세요.

글로벌 지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의 글로벌 지표까지도 필터링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 미국: 다우존스, S&P 500, NYSE, NASDAQ, SmallCap 2000
■ 유럽: CAC 40, FTSE MIB, IBEX 35, ATX, BEL 20, DAX, BSE Sofia, PX
■ 아시아: CNX Nifty, 상하이 증권거래소 종합지수(SSEC), 홍콩, 한국 종합 주가 지수(KOSPI)
■ 아프리카: BSE Domestic Company, Kenya NSE 20, Semdex, Moroccan All Shares, South Africa 40
■ 중동: Bahrain All Share, EGX 30, Amman SE General, Kuwait Main, TA 25

인기 주식 검색:
애플(AAPL), 테슬라(TSLA), 아마존(AMZN), 넷플릭스(NFLX), 엔비디아(NVDA), 삼성전자(005930), SK하이닉스(000660) 등 요즘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주식을 저희 인기종목 탭에서 매일 확인해 보세요.

뉴스 & 분석:
각 업계의 최고 전문가들이 주식시장, 시장, 그리고 원자재 시장에 대한 전망 및 견해를 매일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정보를 무료로 제일 먼저 확인해 보세요.


금융시장에서 앞서 있으세요: 경제, 주식 뉴스와 실시간 시세를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을 만들어 주신 개발자님 감사합니다~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금융 #뉴스 #앱

 

 

 

 

2.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스크린샷

 

 

아래는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입니다.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에 대한 스크린샷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1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2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3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4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5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6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7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_8
 

 

 

 

 

3.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베스트 리뷰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에 대한 리뷰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하세요. 현시점에서 가장 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순서대로 정리하였습니다.

 

▶ 가끕 변동이 늦을때도 있지만 종합적으로 누무 좋은 주식어플이네요. 빅데이터를 이용한 추천 주를 보여주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 잘쓰고있습니다^-^ 근데 가로로 사용중일때는 가로모드도 지원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챠트 볼때만 가로모드 되더라구요..!!!

 

▶ 아주 좋네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상당히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다만 며칠전부터 위젯 단가가 실시간으로 반영이 안되는데 해결방안이 있는지요.

 

▶ 요 몇일간 개인 포트폴리오가 지워져 불편하게 사용하였으나 오늘 앱을 지우고 새로 로그인하니 정상적으로 전 처럼 포트폴리오가 보입니다. 많은 정보와 지수를 제공해줘서 잘 쓰고 있습니다

 

▶ 미국주식 관심있다면 설치하셔야할 필수어플, 실시간 주가확인부터 선물거래시황 등 컨텐츠 다양합니다. 특히 경제관련 뉴스가 많은 도움이네요!

 

▶ 무료어플인데도 너무 유용해서 좋아요. 그런데 기사 읽다가 다른 어플 사용한 후에 다시 읽으려고하면 작업내용이 남아있지않고 어플이 초기화되어있어서 기사를 다시 찾아 읽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용해요.

 

▶ 불편한 점도 있지만 안쓰는 것보단 좋음. 단점여러개보다 실시간시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있음.

 

▶ 간편하게 주가 확인할 수 있고, 원한다면 더욱 세세하게 알아볼 수 있어서 좋음. 다만 무료앱이라 그런지 역시 여기저기 광고가 좀 붙어있음. 무료앱인만큼 광고수익이라도 내야하니 이정도는 감수할만함.

 

▶ 어플 구동속도가 다른앱에 비해 느립니다. 그이외 세계이슈를 빨리 받아보고 차트연동도 좋고 유용합니다. 속도개선은 빨리좀...

 

▶ 늘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은 어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용하기 쉬운건 모르겠는데.. 투자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게 좋네요 해외투자는 아직 해보지 않았지만 전체적인 흐름을 볼수있는 느낌입니다.

 

▶ 너무 좋습니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가끔 번역이 되다만 것처럼 중간에 짤리거나 한 부분들이 종종 보이네요.

 

▶ 주식 거래에 대해서 아직 이앱을 통해서 거래를 해보지 않았지만 투자 정보나 실시간 변동사항 그리고 뉴스기사들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무료로 해주시거에 너무 감사드리는 앱입니다 감사합니다~

 

▶ 실시간 시세정보가 대단히 유용합니다. 그리고 보유종목 포트폴리오로 정리해 놓으니 거래 증권사 MTS를 들어가지 않고도 여러 증권사 계좌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광고 없는 유료앱을 사용하고 싶으나 월정액이 약간 높은것 같습니다.

 

▶ 보기쉽고 알기쉽게 표시됨

 

▶ 설정-애플리케이션-인베스팅-저장공간-데이터삭제. 이렇게 하니까 해결됐습니다. 일시적인건지 오류해결인지 모르겠으나 한번해보세요!

 

▶ 메뉴 구성 등 UI가 뛰어나고, 해외 증시에 대한 실시간 조회가 가능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다 좋은데 상단바 알림떠서 기사 들어갔을 때 다른 어플로 화면 전환하면 백그라운드 유지가 안되서 다시 볼 수가 없습니다

 

▶ 실시간 환율을 확인할수 있고 목표환율을 설정해 놓으면 알람을 받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처음엔 알람 설정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이 없어서 좀 헤맸는데 몇번 설정하고 알람 받고나니 이젠 쉽네요.

 

 

여기까지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리뷰였습니다.

 

이렇게 해서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어플입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금융 #뉴스 #앱

 

 

4.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다운로드

 

 

아래는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길 원하신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다운로드

 

 

 

 

5. 마치며...

이렇게 해서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금융 뉴스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전세계 글로벌 주식시장 어플 금융 뉴스 앱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되었을것 같네요. 다음에는 보다 알차고 유용한 내용으로 찾아올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운이 함께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