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낭만고양이 입니다. 오늘은 베이비 모니터 라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빨간색은 내 폰( 아이의 모습을 보는 폰) 에 깔고 파랑색은 다른폰(아이의 모습을 찍는 폰) 에 설치하고 앱 실행하면 하라는데로 몇가지 하면 cctv가 생긴답니다 마이크나 기기를 통해 아기와 직접 대화할 수도 있다고하네요~ 부모의 목소리로 아기를 진정시킬 수도 있다고 하니 정말 유용하겠습니다. 안 쓰는 폰이 있다면 베이비 모니터로 사용해보세요. 와이파이로 연결하는거라 데이터 걱정도 없고 편리합니다.
↓어플 다운로드↓
베이비 모니터는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어디서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아기를 확인할 수 있는 범용 비디오 아기 모니터입니다.
베이비 모니터는 매우 사용하기 간단합니다. 사용자의 기기에 앱을 설치하고 하나는 부모 모니터로, 다른 하나는 아기 모니터로 선택합니다.
**아기를 직접보고 말을 건네보세요**
베이비 모니터는 마이크나 기기를 통해 아기와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아기와 부모는 가까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부모의 목소리로 아기를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으면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 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멀리 떨어져 있어도 문제없습니다. 반드시 아기의 기기와 같은 와이파이 네트워크에 연결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범용**
베이비 모니터는 대부분의 스마트폰, 태블릿과 호환됩니다, 같은 종류의 기기를 두 개나 가지고 있을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도움말 섹션에서 베이비 모니터 설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으세요.
**소음 감지**
아기가 깨거나 움직이면 베이비 모니터가 즉각 소리를 감지해 사용자의 기기에 안내합니다. 앱 설정을 통해 소리 민감도를 조정하거나 다른 알림음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동물 야간 조명으로 아기 진정 효과**
12가지 귀여운 동물 모양의 야간조명으로 아기를 재워보세요. 고양이, 양, 무당벌레 등 다양한 동물이 있습니다.
아기가 이미 잠들어 있다면 야간 조명을 끄시면 됩니다.
**카메라 선택**
아기를 보는 카메라 앵글을 선택하고 라이브 카메라 스위치를 통해 아기의 주변을 살펴보세요. 기기를 움직일 필요 없이 전, 후방 카메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플래시를 켤 수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안심하세요**
놓치지 마세요! 베이비 모니터는 아기를 관찰하는 기기의 배터리 상태와 네트워크 신호의 품질을 알려줍니다.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면 아기가 자고 있는 것이니 안심하세요!
1개월 무료체험
주의 : 노이즈 를 제거하고 전자기 방사 를 감소 아기를 관찰 장치가 비행 모드 를 활성화 할 것을 권장한다. 아기 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침대에 장치를 넣습니다.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테이블 멀지 않은 아기의 안전을 위해 .고지 및 동의 없이 다른 사람을 염탐하는 것은 공식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른 사람이 염탐당하지 않도록 할 의무가 있습니다.
개발자는 이 앱의 오용으로 인한 손해에 책임이 없습니다.
사생활 존중: 베이비 모니터를 거치는 데이터는 절대로 저장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비디오 피드는 사용자 이외에는 접근하지 못하도록 보호됩니다.
댓글